기어디프 장착하고 첫주행한지 벌써 한참인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기어디프덕에 구동계 걱정안한다고 신나게 달렸더니... 다른곳에서 비명을 지르네요...^.^;;;

 

주행을 마친뒤의 제 차상태입니다...

 

특별히 뒤쪽은 타격이 안보이지만 앞쪽은... 처참합니다....ㅠ.ㅠ

 

 일단 첫번째 문제점.....

 

자꾸 스위치 켜면 다라라라라라라라라 소리가 나는게 귀찮아서 자세히 안봤더니...ㅡ.ㅡ;;;

 

 센서선 피복이 저리 까졌더군요...

 

것도 펜때문에 갈갈이 뜯긴....ㅠ.ㅠ

 

저렇게 있다가 씹힌거져....ㅠ.ㅠ

 

머~ 어퍼데크밑으로도 공간은 많기에 배선다시하면서 다 밑으로 내려버렸습니다...^.^;;

(남이 조립해준차 그대로 굴려서 그런가......???)

 

두번째 견적....

 

섀시가 카본이라 그런지 기어박스 앞부분까지 감싸주질 못합니다...

(뭐 요즘차량들은 이런차가 많긴하지만..)

 

그덕에 기어박스가 고정되는부분에서 그앞까지 2단분리가 되어 버린거죠.....ㅠ.ㅠ

 

그탓에 어퍼데크 마운트부분도 재생불능으로 파손된 바람에 같이 메탈로 교체해주기로 하였습니다...ㅠ.ㅠ

 

 처참한 프런트 기어박스의 모습....

 

심각합니다...ㅠ.ㅠ

 

베벨기어의 모습...

 

군데 군데 이가 빠지기까지....

 

게다가 모든이가 심한 마모도 보여주네요...ㅠ.ㅠ

(뭐~ 그냥 쓰는데는 무리는 없지만...ㅠ.ㅠ)

 

 링기어 또한 성치는 않은모습....

 

기어박스 하단으로 보호해줄 뭔가가 필요한 듯도 하고...ㅠ.ㅠ

 

 상단 기어박스....

 

쇳가루의 향연이....

 

사진엔 보이지않지만 가운데의 브라켓마운트부분도 속에서 뭉개져 버렸습니다...ㅠ.ㅠ

 

 앞에만 그런줄 알았는데 뒤에도 그러네요...ㅠ.ㅠ

 

 앞과 마찬가지로 뒤에도 이가 나간 흔적이....

 

특히 끝부분이 나가있는....ㅠ.ㅠ

 

 새로도착한 파트들....

 

옵션사면 데칼이 들어있습니다...

 

허나 T4의 데칼은 없고.... 전 데칼을 안붙이니....ㅡ.ㅡ;;;

 

오호~ 개선품이군요...

 

기어디프 사용시에는 저 안의 돌기를 깎아주어야 하는데... 그부분 살이 제거되어있습니다...

 

그대로 장착이 가능해졌네요...

 

그렇게 수리를 완료하고 테스트해본결과....

 

머~ 더이상의 견적은 없었네요....휴~~~

 

근데 왠지 굴리는내내 BMAX4가 굴리고 싶어지는.....

(아...기어디프만 있었어도 BMAX4했을텐데....ㅠ.ㅠ)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