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밀가루를 좋아합니다....

 

빵? 귀신이죠.... 면? 여친님이랑 가족 다음으로 사랑합니다~~~

 

개인적으로 얼큰한 한국식 라면(매운거 말고.... 얼큰한거)을 좋아하는 제가 좋아하는 일본식 라면이 있습니다!!!

 

바로 81번옥 차슈라면인데요

 

분명히 느끼한데 희안하게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어느샌가 문을 닫고 자취를 감춰버려 일본라면만을 그리워하며 어디가서 먹나... 찾고있었는데....

 

 

등잔밑이 어두웠습니다....

 

한남역 근처로 이전을 하셨더군요....

 

게다가 확장까지!!!!

(전보다 가게입구가 많이 밝아졌어요~~~)

 

 

입간판은 지금도 그대로 쓰시네요...ㅎㅎㅎ

 

가게 전경...

 

주방주변의 인테리어는 이태원점에 거울을 대고 복사한듯이 똑같은데...

 

그앞에 테이블석이 몰라보게 넓어졌어요~~~

(테이블석에 자리잡고 찍어서 다 안나왔....ㅜ.ㅜ)

 

 

명예의 전당이랄까....

 

점보라면을 전부 먹은 용자(?)들의 사진입니다...

 

공간은 넓어졌으나 인테리어때문인지 사진이 전부 전보다 작아졌네요....ㅠ.ㅠ

 

이태원때는 저걸로 온 벽이 가득차있었는데~~~~

 

 

이런거도 생겼습니다~~~~

 

라면에 대한 설명~~~~

(전에도 있었나???)

 

 

역시나 라면에 대한 정보도 여기저기서 볼수가 있어요~~~

(여기오시면 일본 라면잡지도 볼 수 있습니다~~~)

 

드디어 나왔습니다~~~~ 라면이~~~~

 

이건 여자친구가 선택한 미소차슈라면...

(전에는 이거 없었는데...???)

 

 

전 언제나 똑같이 차슈라면~~~

 

그런데 맛이 조금 바뀌었네요...

 

저희가 간게 9시 다되어서라 육수가 간이 바뀌어서인진 모르지만...

 

미소도 그렇고 소유도 그렇고 국물이 간이 좀 많이 강해졌습니다...

 

특히 미소가 많이 강해졌더군요...

 

이태원때는 미소국물을 제가 먹으면 정말 물을 마시는듯 착각할정도라 아무맛도 못느꼈는데 지금은 미소특유의 맛이 저에게도 느껴지더군요...

(좀 짜서 그렇지...ㅡ.ㅜ)

 

차슈라면은 맛은 그대로인데 간이 많이 강해졌습니다... 그렇다고 못먹을만큼은 아니지만 제추측엔 늦게와서 육슈가 졸여진게 아닐까... 싶네요...

(첨엔 주인이 바뀌었나... 하고 의심을...)

 

그래도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ㅎㅎㅎ

 

맛이 변한건지 육수가 졸여진건지는 몇번 더 와보면 알겠지만 그래도 재오픈한건 너무 기쁘네요...ㅎㅎㅎ

 

 

 

일본라면 드시고싶으신분들.... 강추입니다!!!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