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정비가 끝난김에 차굴릴생각으로 알씨매직을 들렀는데...

 

그자리에서 바로 바디의 튜닝이 시작되어버렸네요...ㅎㅎㅎ

 

그리하여 완성된 포드 포커스 나이트버전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낮에는 잘나오던 폰카였는데 역시나 밤이 돼고나니 흐리게 나오네요...^.^;;;

 

다음에 좀더 자세히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의 서치때문인지 바디의 앞부분의 강성이 매우 올라갔네요...

 

무게는 상당해 졌지만 바디앞부분의 강성이 올라가서 떨림이 적어졌다는....

 

무엇보다도 가장큰성공은 미등이 아닐까 싶네요...

 

의도했던건 아니지만 빛이 미등부분에서 전혀 번지지않고 가득 퍼져주는게 정말 이쁘네요...

 

집에오는동안에는 서치라이트가  앞길을 훤하게 비춰주더라는...ㅎㅎㅎ

 

너무 이쁘게 되었네요...

'자동차 이야기 > TA-02' 카테고리의 다른 글

071223 부활한 저의TA02  (0) 2007.12.23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