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고등학교때 사고난 이후로 125cc이상은 안타시던 저희 아버지....

어머니껜 불효이자 아버지껜 고생일지도 모르는(?) 구티맥을 렌트했습니다!!!

마침 주변사람들이 춘천으로 닭갈비 먹으러 가자기에 이거다 해서 무리하게 계획을...^.^;;;

안가신다는 아버지한테 생떼쓰느라 힘들었습니다... 
(간만에 생떼 제대로 썼죠...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대성리의 한 편의점에서 총 집합을....

여기까지 티맥타고오신 아버지의 한마디!

야! 이거 못타겠다 바꿔!!!.......ㅠ.ㅠ

이 이후로는 제가 티맥타고 다녔습니다....ㅡ.ㅡ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춘천행에는 메가젯 3대, VJF250 1대, 구티맥 1대로 이동했습니다...

티맥을 타다보니 제가 맨 뒤에서 보조를 맏게 되었네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춘천에 도착해서 한장.....

저희가 도착했을때가 30번대가 불릴때였는데....

저희의 번호는.......63번....OTL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은 많고 할일은 없기에 이상이 있던 무전기테스트도 하면서 놀았습니다...^.^;;;
(소리가 잘 안들린데서 한명이 멀~~~~리 간상태에서 무전테스트...)

오래걸린건 좀 아쉽지만...맛있더군요...
(먹느라 정신없어 카메라를 안에 안챙기고 들어갔네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식후에는 소양강댐에도 올라가 호수구경도 하고 바람도 잠깐 쐬고 서울로 부랴부랴 복귀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소양호의 모습...

장관이었습니다.....만 물이 넘 낮은듯 하더군요...^.^;;;

장마때 되면 방류도 한다는데... 그때는 장관이라더군요...
(그때나 한번더 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정말로 오랜만에 아버지와의 사진을 찍게되었습니다...ㅎㅎㅎ

저희 아버지... 잘생기셨죠???
(머리빠지기전에는 최민수 닮으셨었는데...ㅠ.ㅠ)

복귀하는동안에는 하도 많은일이 있어서 정신이 없었네요...^.^;;;

하루종일 티맥으로 60~100으로 다니다보니 순간 돌아서 혼자 마구마구 질주한적도 있고...

대성리 지나서는 반납시간지킬려고 다 버리고 혼자 센터로 폭주도 하고....
(결국은 칼치기못해서 아버지한테 따라잡혔습니다...ㅠㅇㅠ)

안가신다는거 억지로 모시고간거라 투어수칙을 못알려드린게 안타까웠지만...

역시나 한번 라이더는 평생 라이더란걸 알았습니다...

이제돈 많이 벌어야겠네요... 아버지랑 제꺼로 투어다닐수있게 사놓을려면...^.^;;;;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