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무리해서인지 오늘은 영 힘이들더군요...

 

그래서 여자친구 만나는거도 포기하고 일찌감치 집에 귀가를 했습니다...

(둘다 일이힘들어서 뭘 할 기운도 없었던지라...^.^;;;)

 

그렇게 집에서 밥먹고 쉬는데 울리는 핸드폰.....

 

재식이형이 자기 저녁못먹었다고 밤바리겸 밥먹으러 가자고 꼬시더군요...^.^;;;

 

버티다 버티다 결국은 끌려가고 맙니다....ㅠ.ㅠ

 

[동영상:7]

 

 

칼제비집 이동하면서 찍은영상입니다...

 

블박다니 이런거도 올리고... 세상 참 좋아졌네요....ㅎㅎㅎ

(머... 이런목적으루 달기도 한거지만...ㅎㅎㅎ)

 

팔당변에 위치한 칼제비집....

 

보통은 칼제비라 하면 창모루만 아시는데 얼큰한거 좋아하시는분은 팔당댐쪽으로 좀더 오시면 노란간판에 칼제비집이란 간판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개인적으로 전 여기가 더 잘맞네요...ㅎㅎㅎ

(창모루는 뭔가 빠진듯한...^.^;;;)

 

 용백이형님도 차타고 합류하셔서 셋이서 해치운음식들...

 

칼제비 2인분과 라제비 1인분 되겠심다....^____^

(밥 많이 먹어놓고 또먹은...ㅋㅋㅋ)

 

 제 더블이와 눈을 부라리는 아롱이~~~~

 

평소에는 제꺼도 시끄럽다 생각하는데 아롱이가 있으니... 제꺼는 걍 묻혀버리네요.....ㅡ.ㅡ;;;

(둘다 순정인뎁....ㄷㄷㄷ)

 

그런데 저 많은 칼제비가 부족했나보네요...

 

또 갈데 없냐고 꼬득이네요...^.^;;;

 

고심에 고심끝에.... 라이딩하우스로 향합니다~~~~

 

이건 라이딩 하우스 오는길 영상....

 

그나마 많이 찍힌거 같네요....ㅎㅎㅎ

 

달리고 달려 라이딩 하우스에 도착!!!

 

재식이형이 길을 모르니 제가 계속 로드를 보네요....^.^;;;

(주행영상을 찍을수가 없자나요.....ㅠ.ㅠ)

 

저의 C2KIM버전 알파텐과 몬스터BS버전 알파텐....

 

제가 꼬득여 구입하게 했지만....

 

역시 알파텐은 몬스터버전이 이쁜거같아요....ㅎㅎㅎ

(근데 왜 디자인을 바꾼게냐....벤 스피스....ㅜ.ㅜ)

 

영암대회때문인지 진열바이크가 바뀌었더군요....

 

비모타의 바이크던데... 첨보는녀석이네요.... 왠지 일본 내수형 VFR을 닮은느낌이 많이 들더군요...ㅎㅎㅎ

 

라이딩하우스에서 핫초코와 아이스초코를 한잔씩 마시고 오래있지않고 귀가했습니다...

(이미 시간이 꽤 지난상태인지라...^.^;;;)

 

머... 재식이형이야 워낙에 잘타니 걱정안하고 그냥 맘놓고 땡기고 왔습니다...만

 

이제 길좀 많이 알게되면 제가 따라댕겨야 되는데....

 

그게 시작되면 저걸 어찌 따라가야할지 걱정이네요...^.^;;;

(근데 빅뱅알원... 사운드 하나는 정말.....ㄲ ㅑ~~~~~~)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