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덩치가 좀 있다보니 자켓은 어지간해선 불편해하더군요...

 

그렇다고 보호대만 하기에는 뭐하고...

 

그래서 상체 프로텍터 구입했습니다~

 

 

옥션에서 구입했는데 상당히 늦게 주문했음에도 당일배송이 되었더군요~~~

 

택배아저씨가 이름보고 그냥 보관하던곳에 두고가셔서 이메일보고 도착한거 알았네요....^.^;;;

(그래도 전화한통 주시지...ㅠ.ㅠ)

 

 

머... 플라스틱과 그물로 구성된 제품이라 이정도면 포장 잘되어온거죠~ ㅎㅎㅎ

 

 

프로텍터랑 서비스로온 셔츠~

 

생각보다 좋은거 보내주셨더라구요~ 

(그런데 메르세데스....???)

 

 

시간이 없어 일단 제가 시착해봅니다~

 

입고 선풍기 틀어봤더니 엄청 시원하네요....

 

보호대도 크기가 적당하고 움직임에도 걸리지않아서 좋더군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팔꿈치보호대가 옆으로 약간 돌아가있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박음질 되어있어서 옮기지도 못하겠고... 팔 굽힐때는 좀 불편하네요...

 

안쪽에는 쿨론소재 티셔츠로 입고 타면 될듯합니다...

 

그나저나 저 망사부분.... 저대로 살 타지는 않겠죠???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