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용하는 핸드폰은 겔럭시 노트에 케이스는 아이페이스 카피(로 추정되는)를 사용하고있는데요..

 

이 케이스가 폰은 잘 보호해주는데 문제가 덩치가 엄청 크다는거지요....ㅜ.ㅜ

 

핑거그립을 짧은걸로 쓰다보니 달리다가 폰이 빠지기가 일쑤였습니다~

 

그래서 다른브라켓이 없나 찾아보려고 램마운트 코리아로 가봤습니다~ 

 

가양동에 위치한 램마운트 코리아(쿼드비트시스템)앞입니다~

 

램마운트가 주업은 아닌듯 하더라구요~~~

 

 

입구에 이렇게 램마운트 시제품들이 진열되어있어서 이거보고 골라볼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전제품이 진열된건 아닌거같더라구요...

 

아무래도 홈페이지서 검색을 해보고 가는게 더 좋을듯 하네요...

(원하는 세트가 없을경우 각 파트로 구성해서 판매도 해줍니다~)

 

 

상담한 결과 핑거그립이랑 그립부분 고무커버를 서비스로 받아왔습니다~

 

게다가 램마운트 포스트도 보시더니 기존부품이 아닌부분은 전부 새걸로 갈아주시더군요....ㄷㄷㄷ

(집에서 정비하다가 스프링 튕기면서 다 풀렸었는데 그때 날라간거 다 교체되었네요~ ㅎㅎㅎ)

 

그냥 나오기 뭐해서 삼발이 고정용 마운트볼 사왔네요~

 

핑거그립중 SA3가 길이만 긴게아니라 압력도 강해서 이녀석 교체하고 테스트해보니 안떨어지더군요~

 

케이스가 우레탄인데다 핑거그립의 고무부츠덕에 잘 버텨주더군요~

 

마운트볼은 삼발이부분으로 바꿔봤는데 중앙부분이 시인성은 좋은데 딱 고정되지를 않더라구요...

 

머... 혼자서 빙빙 도는건 아닌데다 키홀이 가려서 키 꼽기 불편할거같았는데 옆으로 돌리고나니 편하게 할 수 있더라구요~

 

앞으로는 이렇게 하면 될꺼같아요~ ㅎㅎㅎ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