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공구 보관을 위해서 론라이더의 톨백을 프런트 어퍼페어링에 묶어서 사용해 왔음

 

저위치가 하중 받을만한 부분이 아니다보니 커버들 고정부가 죄다 깨지기 시작...ㅠ.ㅠ

 

결국 리어백으로 공구를 옮겼지만... 먼가 아쉬움이....

 

그러다가 발견한 사진 한장

 

아무래도 이거 될거같은데.... 

 

가방 가격이 좀 있다보니 선뜻 사기 부담스런 녀석이었음

 

그래서 못사고 있다가 스테그 페그로 사이드 페어링들이 봉인이 되는것을 나중에 알고 도전해보기로 결정!!!

원래는 어드벤처 61에서 직접 달아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가방만 사옴

고정부위는 이렇게 4개와 버클 1개 

 

저걸 프레임에 감으면 되는 매우 간단한 방식

(아무래도 저 버클이 도난방지용인듯)

일단 사이드 페어링부터 뜯어내고~

요래조래 자리를 보는중.....

 

당연하지만 시트보다 프레임이 안쪽에 있어서 너무 당겨서 고정하면 가방이 뒤틀려 버림...^.^;;;

 

꽉 조이고 시트를 닫으면 이런모양...ㅋㅋㅋㅋ

고정방식을 최대한 수정하고 버클은 좌우를 가운데서 합치는 방식으로 마무리

 

튜브빼고 한쪽엔 공구 한쪽엔 소모품들을 넣어서 마무리

 

쳐져서 머플러에 닿으면 어쩌나 했는데 공간이 제법 마니 남네~

오늘 이포보에서 테스트라이딩도 마쳤...

 

공구 꺼내기가 워낙에 쉬우니까 임도정비도 매우 편안~

 

특히나 가방이 공간이 매우 넓고 길어서 타이어레버도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다만 아쉬운점이라면 전용 제품이 아니라 고정끈이 조금 짧은감이 있다는거

 

사진을 찍을수는 없었지만 하필 가방끈 묶어야할 자리에 원래 페어링 고정핀자리가 있다 ㅋㅋㅋㅋ

 

고정끈이 생각보다 길어서 고정할수는 있지만 좀 아쉽게 감긴다는거...

(오늘 이포보에서 테스트해보니 고정력은 충분함)

 

머 이부분은 론라이더에서 수정해줄리도 없으니...

 

이제 공구걱정이 또 사라졌네~ ㅋㅋㅋㅋ

(근데 저거다니 론라이더 툴롤이 다시 땡기네 ㅋㅋㅋㅋ)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