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구티맥 렌트해보고 저랑 너무 안맞는다고 말했었는데요....

뉴티맥을 타보니... 정말 괴물이네요...ㄷㄷㄷ

대구(정확히는 경산)에서 RC협회대회가 있어서 진행하러 갔다왔는데요...

제껄로는 일요일에 복귀못할듯해 렌트해서 갔다왔습니다...
(페이저 빌리고 싶었으나 금요일까지 못구해 또다시 티맥을 렌트했습니다...ㅡ.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렌트한 뉴티맥입니다...

짐이 많아 제꺼 사이드백을 달고 출발했습니다...ㅎㅎㅎ
(사이드백 장착을 허락해주신 탑모터스 관계자분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내려갈때는 밤8시에 출발했더니 벌레가 별로 안붙더군요...

게다가 비가 그친뒤에 출발해 제천(길잃어 제천찍고 내려갔습니다...OTL)부터는 길이 말라 죽어라 쐈습니다....^.^;;

파워밴드도 고르고 무엇보다도 펀치가 좋더군요....

전에타본 구티맥의 쉬었다가 튀어나가는 느낌과는 전혀 다르더군요...

문경부터는 길도좋아 최고속도 간간히 쏘면서 120~140사이로 달렸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산에 위치한 T.O.P.서킷입니다...

오늘 대회가 열린 경기장입니다...
(보통 수도권에서 열리는데 이번에 서킷사장님의 열의가 대단하셨더군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전날 준비하면서 잠쉬 쉬고있는 관계자들과 선수들...

이번경기가 전동 오프로드다보니 분위기가 매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네요...
(전동온로드라면 절대로 이런분위기 안나옵니다...ㅡ.ㅡ;;;;)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차량정비하는 피트...

다들 부지런히 차정비하고있습니다...

차가 암만잘가도 정비 소홀하면 기록이 안좋아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서킷사장님의 모습...

실시간으로 경기결과를 포털사이트에 올려주시는 저력을 보여주셨네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참가차량들...

이날을 손꼽아 기다리신분들 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전 기념촬영....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진행중에 아는동생녀석이 제폰으로 사진을...

제가 나온 유일한 사진입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검차를 맡으신 머치모어 임우형 차장님...

오늘하루 매우 바쁘게 보내셨어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대회진행에 사용하는 넷북입니다...

모니터가 작아서 적응하기 좀 시간이 걸리네요...
(노트북을 잘 사용하지 않다보니...^.^;;;)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경기 진행하면서 볼수있는건 이게 전부입니다...ㅠ.ㅠ

원래는 주행하는거보고 계~~~~~속 떠들어야 되는데 그걸 못하니.... 답답하더라구요...ㅠ.ㅠ

경기는 5시반에 끝나고 6시에 출발하여 열씸히 달렸네요...

반납시간은 7시반이기에 이미 할증을 감안하고 문닫기전에 도착하자는 맘으로 열씸히... 아주 열씸히 달렸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결과! 문닫기직전에 도착하였네요...10시정각!!!

어두워서 잘 안보이지만... 수백마리는 죽인거 같습니다....

그중 큰거 한마리는 오른팔에 맞았는데 꽤 아프더군요....
(근데 잔해는 비에 다 씻겨 내려가버렸네요...ㅜ.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3일간 주행한 총거리....

바닥날때마다 가득넣으니... 200키로 좀더타더군요...^.^;;;

뉴티맥스... 왜들 타는지 알겠더군요...

요시무라 카본풀시스템인듯 하던데...

소리가 큰거빼면 너무 좋았습니다...

배기량이 크다보니 무겁긴 하더군요...

도착한후에 제 메가젯을 타니 어찌나 휙! 휙! 눕던지... 갈아타고나서 사고날뻔 했네요...
(3일간 티맥스에 너무 적응됐어요....^.^;;;)

아직 티맥스의 스로틀에 적응되어서 메가젯을 험하게 몰고있는데...

며칠간 고생좀 할듯하네요...

그래도 다행입니다... 지름신은 안와서...^.^;;;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