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대회도 있고해서...

용인에 위치한 랠리서킷에 다녀왔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가기전에 한컷...

오른쪽 귀퉁이에 스크린 깨진게 살짝 보이네요....
(볼때마다 가슴아픈....ㅜ.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배터리 충전하기위해서 제 피트먼저 펼쳤습니다...

연습을 못다니니 틈나면 바로 연습해야되거든요...ㅡ.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시작전 단체사진을 찍기위한 집합중....

WRC에서 많이 보던거도 서있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소속되어있는 '팀 어디가?' 입니다.

오늘은 저만 참가했습니다...
(울팀 다들 어디간거야....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어찌 찍을까 차량 배치중...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다른 배치각도...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차량과 선수소개를 위해 스탠드에 차량을 올리는중입니다...
(맨첨에 올리신분만 찍었네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로 찍은 단체사진....

결국 항상하던모습이...^.^;;;
(이거찍고 저도 잽싸게 행렬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왠지 뻘쭘해서 경기장 전경을 못찍었네요...

경기장 주인이 전 스노보드 선수인데...

어쩌다 RC에 빠지면서 앞마당에 만든 서킷입니다...

생각보다 매우 잘 만든서킷이에요...
(서킷에 투자도 상당히 되어있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노면이 황토와 잔디가 섞인노면이어서 단단하면서도 그립이 상당히 좋습니다...만

타이어는 개조타이어를 못쓰다보니... 그립뽑기가 넘 어렵네요..
(돈이 많지않다보니 타이어도 단벌신사입니다...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전 연습주행시간...

이다음이 제차례에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장에서는 이렇게 현장에서 타이어 뜯어서 접착하시는분들도...
(저도 저타야 사고싶어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M섀시(1/12)클래스 경기사진입니다...

2륜구동이어서 매우 아기자기하게 달립니다...
(차만 아기자기지 다들 달리는건...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차들의 주인들....

다들 ㄷㄷㄷ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한계....

해가 쨍쨍하지않음 제카메라는 이렇게 찍어버리네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건진 한장....

이떄부터 목표가 바뀌었습니다...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LED 찍은차량을 길게 찍기!!!

하필 스텐드도 안가져가서리...

1초동안 꼼짝마!!!!

쉽지않더군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진행하시느라 수고하신분...

마지막까지 마이크를 놓지않으셨습니다...
(지난대회때는 제가했는데...^.^;;;)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시상식사진들....

메인경기인 1/10랠리와 이벤트는 제가 뛰느라 못찍었네요...^.^;;;;
(이벤트는 나이트레이스라 4초로 설정해서 고정하고찍으면 이뻤을텐데...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대회의 하일라이트!!!

바로 경기후 뒤풀이입니다...

시작은 목살로 시작하지만 마지막은 바베큐 폭립이 나오는 엄청난 뒤풀이에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당근 뒤풀이에는 술도 함께!!!

서킷주인 내외분께서 매번 이렇게 준비해주시는데...

매번 맛있게 먹고왔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얼마 못먹었네요...ㅠ.ㅠ

경기가 10시에 끝난지라 몇점먹으니 벌써 10시 40분...ㅠ.ㅠ

150cc의 한계와 부모님의 밤샘크리(?)에 대비해서 눈물을 머금고 집으로 향했습니다...ㅠ.ㅠ

근 2달만에 잡은 조종기인데...

역시나 연습부족으로 개판 5분전의 주행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도 11등이라는 기록과 3번참가만에 완주라는 성과를 거두었네요...

이제는 꾸준하게 빨리 달리는것이 목표입니다...만

역시나 연습은 한번도 못갈꺼 같은 느낌이...^.^;;;;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