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갑자기 RC대회진행해달라는 요청이오는바람에 갔다왔습니다...
(오늘 헬멧 사진찍으려고 했는데...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장 전경....

포천 고모리에 위치한 모형자동차 경기장입니다.

엔진온로드차량을 위주로 주행하는 경기장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넘 일찍가는바람에 사람들이 없더군요...ㅠ.ㅠ

점검하면서 엔진세팅하는사람이 있어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전에 제가찍은 2.1cc있죠? 그게 저엔진이랑 같은크기의 피스톤입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개회식 사진을 찍기위해 차량나열해놓고 대회순서 듣는중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대회하기전에 증거사진은 필수!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대회도 나가야되고.. 사진도 찍어야되고...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시작했습니다...

주행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사진을 찍는지도 모르더군요...^.^;;
(주행할때는 저래야되는데... 전 저게 안되더군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1/8스케일 엔진 온로드차량...
(통상 1/8퓨어레이싱이라고 부릅니다...)

오늘은 2가지 클래스의 대회를 진행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선 이렇게 열씨미 조종하고있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선 빨리 내보내려고 저렇게 힘쓰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이꼴로 방송하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결승경기 시작되었습니다...
(결승시작하니 사진찍을틈도 없네요...ㅜ.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커대회인지라 본사에 보내기위해서 결승경기 선수들 사진찍는중입니다...

이때까지만해도 햇빛이 눈부시게 맑았는데....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갑자기 하늘이 이렇게 변하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서킷에 꽃가루와 먼지를 사방으로 뿌려 주행을 힘들게 하더니............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종료 5분을 남겨놓고 이렇게 비가 오더군요....ㅡ.ㅜ

참고로 제 스쿠터는 완전 무방비상태에서 제대로 저비를 다 맞았습니다...OTL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집에 도착한후의 몰골입니다...

시트지 작업한지 얼마나 댔다고 이런일이...
(가방에 방수시트조차 씌우지 못했습니다...흑흑흑)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뒷모습이 가장 심각합니다....ㅜ.ㅜ

잘 안보이시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보이시죠???

가방이고.... 물받이고... 흙이랑 뒤엉켜서 엉망이네요...

그나마 위안이 되는건 가방에 젖을만한물건이 없었다는거와 어느정도 방수가 되어서 물이 고이지 않았다는거...

그리고 시트지가 물을머금지 않고 다 흘러내렸다는점이 다행이네요...

시트지... 80%의 성공인듯합니다...ㅎㅎㅎ
(윙을 넘 지저분하게 한지라 그게 안타깝네요...ㅠ.ㅠ)

오늘의 비로써 스팀세차도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하게되었습니다...ㅎㅎㅎ
(담엔 스팀세차를 도전을???)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