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고향인 화천~~~

 

연례행사처럼 산천어 축제를 가는 여친님따라서 화천에 다녀왔습니다~~~

 

화천군에서 대대적으로 시행하고 있고 군민들에 자발적으로 행사를 지원해주고 있는 산천어 축제....

 

군 전체가 축제현장이더군요....ㄷㄷㄷ

 

 

행사장도면도 그렇기 때문에 군 전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ㄷㄷㄷ 

 

 

다들 산천어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네요....ㄷㄷㄷ

 

 

강 주변은 한쪽면이 저렇게 전부 얼음으로 뒤덮여 있습니다....

(고수붖가 전부 얼음판이라 걸어다니기 힘들어요....ㄷㄷㄷ)

 

 

강태공들.....

 

한쪽에서는 수시로 산천어를 강에 쏟아붇고 있습니다...

 

 

한쪽에선 저렇게 바닥에 엎드려 낚아채기(?)로 물고기를 잡고 계시더군요....

(안추운가???)

 

 

큰 행사 답게 여기저기 조형물도 많이 있습니다...

 

 

여긴 백설공주 컨셉의 얼음굴이에요~~~

 

 

난장이들도 보이고...ㅎㅎㅎ

 

 

공주와 마녀사이에는 터널입구가....

 

 

사방이 얼음으로.....ㄷㄷㄷ

 

 

누가 일부러 녹인건가????

 

군데 군데 저런 구멍들이 있더라구요...ㅎㅎㅎ

 

 

얼음속에 있는 물고기들....

 

물론 조형물...이겠죠???

 

 

얼음터널을 빠져나오면 기념품판매장으로.... 

 

 

화천에 관련된 사진이랑 다양한 기념품을 팔고있어요....

 

 

하늘에는 사람들이 로프타고 날라다니고.....

 

 

한쪽에는 산천어모양의 미끄럼틀이.....

 

 

생각보다 깁니다...ㄷㄷㄷ

 

 

얼음에 박혀있는 파이프에 걸터앉아 쉬고있는 꼬마아이~~~

 

 

이런 놀이기구도 있더라구요.....

(무...무섭다...ㄷㄷㄷ)

 

 

제가 가장 타보고 싶었던 아이스카트~~~

 

옆에는 ATV도 있더라구요...

 

 

역시 산천어 축제의 백미는 맨손잡기!!!!

 

 

물고기 정말 많습니다~~~

 

고기반 사람반??? 

 

 

 

 

 

 

 

다들 덜덜덜 떨면서도 산천어를 잡기위해서 부단히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끔 물에 아얘 못들어가시는분들도 계시더군요...ㄷㄷㄷ

(그렇게 추운가???)

 

 

왠종일 돌아다니다가  밤에는 야경구경하러~~~

 

 

 

산천어 하나하나 전부 부녀회에서 만드셨다 하던데....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밤에 꼭 이거 보고가야되겠더군요....

 

 

이제는 먹거리 시리즈~~~

 

원래 저희는 물고기 잡을생각이 없었기에 산천어 먹을생각은 아얘 안하고 있었는데 여친님 친구의 아들녀석이 자기가 잡은 물고기 저희먹이려고 전날 잡아다 냉장고에 넣어두었더라구요.....

(용돈이라도 주고왔어야되는데 열굴도 못본...ㅠ.ㅠ)

 

 

산천어 구이통에 집어넣고 익는동안 요기거리로 먹은 두루치기와 산천어만두~~~

 

만두는 그냥 군만두맛입니다... 산천어는 없어요...ㅎㅎㅎ

 

 

드됴 산천어 구이입니다~~~~

 

먹어본 느낌은 이면수같은맛???

 

제가 어패류를 안좋아하다보니 아주 맛있게는 못먹었는데 그래도 꽤 괜찮았습니다...

 

뼈도 억새지않아서 그냥먹어도 될정도고...

 

 

다음은 산천어회~~~

 

이게 대박입니다...

 

진짜 말그대로 입에서 살살녹아요~~~!!!

 

다른건 몰라도 이 회만큼은 꼭 먹고 가시라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회 별로 안좋아하는 제가 저거 반이상먹어치웠을 정도니 더 말안해도 되겠죠...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제가 화천가면 꼭 사먹게 된(?) 밀전병집입니다...

 

지난번에 화천왔을때 여기서 파는 밀전병을 먹어보곤 서울와서도 한동안 밀전병 노래를 부르게 했던 그 밀전병!!!

 

이날은 재료가 금방금방 빠져서인지 무가 넘 아삭해서 전처럼 맛있지는 않았네요...

 

밀전병은 무가 숨이 좀 죽어야 정말 맛있는뎁....ㅋㅋㅋ

 

 

마지막으로 저희 못난사진 한장 투척하고 갑니다...(>.<)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