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출고할때 선팅필름이 워낙에 맘에 안들어 큰맘먹고 대구까지 가서 시공받아왔습니다...

(시공 핑계삼아 영민이 얼굴보러~~~ㅋㅋㅋ)


역시.... 대구는 멉니다.....ㅜ.ㅜ



드뎌 대구 입성~ 


강변도로 달리다가 발견한 코스 튜닝카....


제가 하고싶었던 외관이랑 흡사하네요~ㅠ.ㅠ



드뎌 영민이가 일하는 가게에 도착~


아~ 멀다~~~~



오늘은 늦었으니 밥만 먹고 작업은 내일로~~~



이녀석 믿고 서울서 대구까지.....ㅋㅋㅋ


자세한 작업일지는 영민이가 매장 블로그에 올려준다했으니 나중에 링크 걸어야겠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런일이 벌어졌습니다....ㅠ.ㅠ


보이시나요???



좀더 가까이 찍은모습.......


보이시나요?????



와이퍼 들은뒤에.....


처음엔 앞에 트레일러가 바닥에있던 돌맹이 튀어올린줄 알았습니다...


워낙에 소리도 컸고 앞차와 거리가 멀었지만 타이어에 박혀있던 돌맹이 빠지며 맞은거라면 가능했기에...


그런데...



이녀석이 물받이부분에서 왔다갔다 하고있네요....ㅡ.ㅡ


아무래도 누군가 도로밖에서 일부러 쏜듯합니다...


안타깝게 틴팅 시공직후라 블랙박스도 장착하지 않았는데 이런일이 벌어지고 나니.....OTL


왠만하면 때우는쪽으로 하고싶은데 가능할런지 모르겠네요....ㅠ.ㅠ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