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추석이 멀지 않았네요...


추석에는 언제나 장거리 이동이 따라오기에 준비할게 많아집니다...


특히나 차량정비는 미리미리해야....


그전에...




MRC에서 티셔츠랑 모자가 왔네용~


어제 보내셨다는글이 올라왔는데 벌써 도착을....




얼굴은 최대한 가리고...


다른것보다 모자가 맞아서 다행입니다.


디자인 이뻐서 안맞으믄 다른사람 주자...라는생각으로 구입한건데 


스냅백처럼은 못쓰지만 챙 약간 손보니 야구모자처럼은 쓸수있겠네요 ㅎㅎㅎ




그럼 이제 하나씩 작업을 해봐야겠죠...


어제 스팀세차맏겨서인지 새차인도받을때보다 광이 더나네요...ㅋㅋㅋ



오늘의 히든아이템...


팝너트툴되시겠습니다.!!!


팝너트용 수공구 사려고 어찌나 뒤지고 다녔는지....머리가...ㅠ.ㅠ



내장재 구멍내는건 좀 아깝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박혀주니 너무 좋네요~



이렇게 고리까지 장착완료~~


양면테잎만으로 못버티길래 볼트로 바꿔줬으니... 이제 안떨어지겠죠~~~



1~2열 모두 장착완료~~~


이젠 안쪽으로 밀려들어간 충전기 고정작업을 시작합니다~~~



일단 센터콘솔을 통째로 뜯어내고~~~


할때마다 느끼지만....참 들은거 없는데 힘들어요....ㅠ.ㅠ



우쒸.... 알고보니 백판넬에 분리가 되네요....


알고있었음 그때 그고생 안했을텐데....ㅠ.ㅠ



이미 일은 벌어진거 이참에 1열에서 사용하는 배선도 앞으로 보내도록 선정리도 해주기로 합니다~


혹시라도 USB잭 빠지면 골치아파지니 테이프로 칭칭~~~



시가잭이 센터콘솔에 달려있어 선따기가 참 좋아요~~~




작업 마무리하고 센터콘솔 장착완료~~~


배선은 도시락통(?) 모서리 따내고 그리로 빼줬습니다.


선이 좀 짧아져서 잠깐잠깐 확인은 좀 힘들어지긴 했지만....


어차피 운전중엔 폰쓰면 안되니까.....라며 위안을....



뒷자리에 충전기 본체도...


슬롯이 4개인지라 2개는 뒷자리 용입니다....


충전잭은 언제나 여분을 가지고 다니니까 문제는 안되겠지만....


아직 USB c타입은 좀......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