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테러(?)로 인해 박살난 유리....




어젠 대책이 없기에 일단 집으로 와서 유리복원집 폭풍검색했습니다~



그새 금은 점점 퍼져가고....


몇군데는 사진전송으로 상담을...


두군데는 방문후 상담한 결과.....


겉유리보다 속유리의 파손이 심각하여 복구불가.....ㅠ.ㅠ



보험처리할 요량으로 사업소에 문의해보니 유리교체는 외주업체에서 처리한다하여 장한평 폭풍검색 들어갑니다~



그러다 발견한 차유리집~


전화통화하는 내내 전문가의 포스와 지겨움(?)이 느껴지더군요...ㅎㅎㅎ


불친절은 아니지만 의욕없는.... 여튼 맏길만 하겠다~ 싶은 목소리입니다 ㅎㅎㅎ


다행히 오늘 일이 없어 시간내서 유리집으로 돌진~



들어가자마자 유리갈아주세요~


하니 바로 작업에 착수하십니다~


그런데 편하라고 달아놓은 유압댐퍼가 이리도 방해가 될줄이야.....OTL


작업하는 내내 제가 붙들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잽싸게 몰딩을 제거하고 실란트를 가르더니~



유리가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그리고 실리콘을 공중에서 한바퀴 둘러주시더니 유리를 촥~


정말 순식간에 작업이 끝났습니다~


30분 걸릴거라고 하셨는데 실제로는 20~25분정도?


유리마다 가격은 다른거 같은데 전 정품으로 23만원 결제했습니다


좌측에 카페스티커 붙어있던게 없어지니 뭔가 허전하긴한데....


여튼 제차가 아닌느낌이 ㅎㅎㅎ


스티커 떼다 옮겨주신다고 하셨는데 여분이 있기에 괜찮다고 했습니다.

(떼다붙이기엔 너무 수고스러운거 같아서....)


날라간 필름은 유리 안착되면 재시공하기로 했으니 기다려야겠죠....



참고로 유리집 위치 올립니다.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