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이 데려온지도 이제 2달째네요...

지난번의 투어로 저.중속에는 거진 적응이 된듯하네요...ㅎㅎㅎ

그리고 이제 4월에 접어들며 날도 많이 풀려 여기저기 많이 투어를 가시더라구요...

더블이를 데려왔으니 더블동에도 가입해야죠!!!

더블동 수도권 정모로 철원 다녀왔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1차 집결지인 하계역 세이브존~~~

전부터 자주 지나다니던데라 참 쉽게 찾아갔네요...ㅎㅎㅎ

다행히도 이범학교수님이 먼저오셔서 집합장소를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지난번 BTC투어때는 어디서 기다릴지몰라 엄한데서 해메고 있었거든요...
(요전번 철원투어때....^.^;;;)

지금까지 살면서 더블이 이렇게 많이 모인거 첨봤습니다.....

그런데 계속 오시더라구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긴 2차집결지및 첫 휴식장소~~~

총 9대의 더블이와 그외차종(티매기, 알식이, 천알알)로 총 13명의 인원이 철원으로 달렸습니다~~~
(티매기는 커플이......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출발전 다들 준비를~~~~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왔습니다~~~ 바우네집!!!

오늘은 닭도리탕 해주셨네요~~~~ㅎㅎㅎ
(이상한게... 분명 사진찍었는데... 없어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자리는 언제나 바이크 자리~~~~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간은 저랑안맞는데... 분명안맞는데... 맛있어요....^ㅡㅜ^
(근데 혼자갈 용기는 안나요... 길잃어버릴까봐... 찾기쉬운편인데...^.^;;;)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좀더 안쪽으로~~~

한탄강으로 향했습니다~

오늘 투어하면서 느낀게....

철원에는 경치좋은곳이 참~~~~많다는거였어요...

어찌된게 바이크를 세우는데마다 풍경이......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들 저마다 휴식겸...촬영겸....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주력이 바꼈으니 블로그배경도 바꿔볼까... 하고 계속 찍어본사진....

쓸까말까 아직도 고민중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음악들으며 사진찍고계신 이승유님~

참으로 재미있는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특히 슈트뒤의 미키마우스가~~~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 사진에는 안나오네요.... 경치 죽였는데....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예기하고 찍지않습니다.... 마구마구 찍습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은 모여서 경치예기.....(맞나?)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플은 따로 경치구경~
(부러우면 지는거야~부러우면 지는거야~부러우면 지는거야~부러우면 지는거야~부러우면 지는거야~부러우면 지는거야~부럽습니다....OTL)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다른 말씀중......
(멀어서 안들려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단체사진을 찍기위해 주차및 각도잡는중~~~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폰카의 한계.... 화각이 쫍아요....ㅠ0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악! 가방이랑 헬멧!!!!!!ㅜ.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 사진은 줄을 잘서야~~~~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넘 넓게 찍었나???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분명 앞으로 더 가서 찍은건데.....OTL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더블이만~~~~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을 위해 광명휴게소에서~~~~

하루빨리 시가잭작업을 해야될꺼같네요...

폰카메모리가 딸리니 동영상을 찍을수도 없고....ㅠ.ㅠ

네비도 못쓰고....

램마운트는 있지만 의미가 없어서 큰일이에요...ㅠ.ㅠ

전부터 느끼는거지만 역시 비슷한기종이 모이는 모임이 주행할때 편한거 같아요....

혹시나 멀어져도 찾기편하고.... 또 성능이 비슷비슷해서 주행패턴도 비슷비슷하고...

꽤 장거리라 생각해서 피곤할줄 알았는데 마지막까지 생각보다 팔팔(?)했습니다...
(햇빛이 따뜻해서 좀 노곤노곤 했지만....^.^;;;)

그리고 오늘느낀거는.... 더블이는 패턴은 안어울린다는거!!!!

더블이는 단색!!!!

오로지 단색으로 가야될꺼같아요....

역시 제꺼 도색 이상해요....ㅠ-ㅠ
(빨리 돈모아 도색해야지.....!!!)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