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집 컴터도 못고치고....

스마트폰 생기니 컴터고칠 필요성도 못느끼다보니....

블로그라고 있는거...관리도 못하고 들어오지도 못했네요...ㅎㅎㅎ
(제폰으로는 플래쉬때문인지 바이커즈랩 못들어오겠어요... 넘느려서...ㅠ.ㅠ)

마침 목요일 당직근무라 금토일을 쉬기에 바람쐴겸해서 속초다녀왔습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퇴근길에 병원 로비.....

저만 한가하네요... 다들 업무준비하느라... 진료받느라.... 바쁜모습...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일찍출발해서 다른곳도 둘러볼라 했는데....

아버지께 붙들리는바람에 2시되어서야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ㅠ.ㅠ
(더블이타고 가는 첫 속초 솔로투어인뎅....ㅠ.ㅠ)

시간이 없기에.... 미친듯이 쐈습니다....
(얼마나 쐈는지는 말씀못드려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첫 주유....전 항상 경고등 들어오면 주유하는버릇이 있다보니....

시내주행 80키로정도 하고 출발한건데 인제읍 나오니 불들어오더군요....

머 불들어오고 50키로이상 달릴수는 있지만.... 그래도 읍내근처에서 떨어져서 다행입니다....

연료통에 가솔린 18리터 꾸역꾸역 집어넣고 또다시 속초로 출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한계령 정상 인증!!!

보이시죠?

요즘 제바이크... 네이키드에염...(엄훠 야해~~~)

저번사고로 수리하느라 벗기고 테스트를 하고다녔는데... 수리끝나고도 귀찮아서 안씌우게 되더라구요...ㅎㅎㅎ
(어제 더블동 운영자이신 귀신님께 꾸중아닌 꾸중도 들었습니다.. 카울 씌워달라구...ㅎㅎㅎ)

도로 많이 좋아졌더라구요...

일단 6번국도에서 44번접어드는구간이 도로가 새로 깔려서 이젠 신호기다릴 필요도 없구....

인제에서 한계령올라오는 구간의 길들....

재정비해서인지 노면도 깨끗하고 펜스도 깔쌈하더라구요...ㅎㅎㅎ

노면도 좋고 기분도 좋아 좀 무리하면서(?) 정상까지 올라왔습니다...ㅎㅎㅎ
(올라갈때는 라인만보느라 사진찍을생각을 전혀~~~~^.^;;;)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경치찍은건데....역시나 역광....ㅠ.ㅠ
(걱정은 했는데 역시안나왔군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옷! 이건 나왔따~~~~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역광을 살~ 짝 피한....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미숙한...셀카놀이~~~~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낙산해수욕장 도착!!!!

아직 비시즌이라그런가? 금요일이라그런가... 사람들이 많지는 아니더라구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당직에 찌들은 저의 얼굴이???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집에서 맨날 혼자 놀러댕긴다(?) 하도 뭐라하시길래... 오늘은 집에가져갈 선물도 좀 챙기구....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근데 넘 마니샀나봐요....

4개샀는데 탑박스에 3개뿐이 안들어간...ㅠ.ㅠ

결국 철물점가서 고무줄로 리어시트에 돌돌~~~
(저상태로 250키로까지 쐈던...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집에갑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까 인제에서 넣고 속초찍고 양평오니 또 불들어오네요~~~~

18리터에 230키로...저는 제차가 연비가 좋은줄 알았는데....

평소같으면 250키로는 그냥넘을텐데 이번엔 혼자이기도하고 해떨어지기전에 복귀하려고 좀 무리해서 달렸더니....ㄷㄷㄷ

이제 진실이 밝혀지네요....에휴~~~~
(내가 못달려서 좋게 나오는거였어.....OTL)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삼패 도착기념 셀카~~~~

저 수많은 벌레들이 보이시나요????

참고로 자켓에도 상상이상의 녀석들이 달라붙어(?)있습니다...ㅠ.ㅠ

이번에 달리면서 공포심이란게 좀 마니 사라졌네요...

슬슬 이녀석에 대한 리미트가 풀리는 느낌이 드는게....

아무래도 좀 자제하면서 달려야 할꺼 같아요...ㅠ.ㅠ
(사이드백 빨리 달아야겠다....ㄷㄷㄷ)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