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아롱이 구입한 형님을 졸(랐는지 조름을 당했는지...)라서 속초로 길들이기 다녀왔습니다...ㅎㅎㅎ

새차였던지라 천천히 다녀올생각이었지만...^.^;;;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태원 재식이형네서 나오기 기다리는중....

저이상 들어가면 전 무거워서 못나와요...ㅠ.ㅠ
(아롱이 생각보다 작더군요... 골목에서 유턴을 하다니...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웜업겸 준비를위해 이륜관에서 잠시 정차...

역시나 장갑을 안차고 나온...ㅡ.ㅡ;;;

이럴줄알고 장갑 여분챙겨서 건네주고 거거씽~~~~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추운날씨에 참으로도 많은분들이 나오셨떠군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추위에 아이스초코를 드시고 계십니다....ㄷㄷㄷ
(전 아메리카노..)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횡성에 조금 못미쳐서였나???

쉬지않고 달렸는데 뒤에서 하이빔쏘고 난리네요....

혹시나해서 180키로쯤 물어봤을때 암말안하더니....ㅡ.ㅡ;;;;

간신히 주유하고 또다시 거거거!!!!
(이 이후로 제말 잘듣게 되었답니다...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미시령고개를 넘던중에 만난 지훈이형님...

저희야 구경은 생각않고 밥생각만 했기에...

걍 따라나섭니다....ㅎㅎㅎ
(실은....제가 길잃었어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훈이형 안내에 따라 도착한 속초전망대....

어우 바람이~~~~

파도 보이시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도촬한방!!!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파도가 어찌나심한지 바다가 하얘요....

바닷물이 전망대까지 막 올라옵니다...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추운데도 방파제에도 사람좀 있더군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셀카한방....근데 눈부신데다 얼굴 다 눌려서리...ㅡ.ㅡ;;;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날건진 유일한 단체샷!!!

어째 셋다 덩치가 비슷....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잠시 어디갈까 상의중~~~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세사람의 애마들....

지훈형 F4i...재식이형 아롱이...저에 더블엑스....

나이순과는 반대의 연식이....ㅋㅋㅋ
(내가젤어리고 잴노땅탐....)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보기완 다르게 고기를 거의 못먹는 재식이형을위해 결정한 메뉴...

오늘은 생선구이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갯배 함 구경해주구~~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생선구이랑 아바이순대를 먹으러~~~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생선구이는 언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나왔다아~~~~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익어라 익어라~~~~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와구와구~~~~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재식이형과는 반대로 생선을 안좋아하는 저지만...

희안하게 맛있네요.....ㅎㅎㅎㅎ

다행히 다른손님들이 식사마친때라 사장님이 저희꺼 다구워주신....잇힝!!!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후엔 지훈이형이 사주신 커피한잔~~~~

이번에도 재식이형은 아이스초코!!!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단골집에 순대사러 잠시 갯배타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녀오겠슴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느리다.....ㅡ.ㅡ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오길 기다리는 지훈형...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왔어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자아~~~~

이제 귀가합니다....

이후 주유를 마친후부터 양평 라이더스원까지 쉬지않고 주파!!!!

이미 재식이형 아롱인 길들이기는 먼산으로 날려보낸후...

저따라 마구마구 쏩니다...

그덕에 지훈이형 죽을각오로 저희 쫒아오시고...ㅎㅎㅎ
(죄송해요....ㅠ.ㅠ)

여차저차 6시 조금안되서 양평 도착했네요...

여기서부턴 방향도 다르고 다들 몸이얼어서 차한잔하고 해산을 합니다...

재식이형도 어지간히 아롱이에 적응하면서 첨엔 완전개입이었던 TCS도 이젠 2단계까지 풀었더군요...

타기 힘들다 힘들다 하면서도 엄청 달리는...ㅎㅎㅎ
(그러나 아직도 저속주행은 무리인듯....ㄷㄷㄷ)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