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집에서 쉬고있는데 갑자기 울리는전화...

'배루루~ 밤바리가자~~~~~'
'저 내일 당직인데.....^.^;;;;;;'
'가자~~~~~ 나 천키로 넘었어~~~~'
'네~~~~~ㅠ.ㅠ'

머 이런식의 대화가 이뤄진후.....

전 집앞 모형점으로 바이크를 끌구 나섰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울동네 모형점인 쫄병아카데미.....

원래 사장님도 얼마전까지 NSR250을 타던 라이더였는데.....

이젠 편한게 좋다고.........스포시티큐브를 질러오더라구요....ㅡ.ㅡ;;;
(얼마전까진 데르비 GP1을 탔구요...^.^;;;)

형 어디갈래요???
어디갈까?
달리고싶다매~
저번에갔던 남한산성갈까?
거긴 길막힐꺼고... 대성리갈래요?
거긴어딘데?
청평호가기전...
멀자나~
머...쏘기 좋아요....콜?
음.......일단 헬멧 쉴드 교체부터 하고...

이후 실드 교체하고... 막~ 쐈습니다...ㅎㅎㅎ

대체로 노면이 말라 좋았는데...

중간중간 물이흘러....졸라무섭더라구요...ㄷㄷㄷ

게다가 초행길인 준석이형도 있으니..... 막쐈습니다.....^.^;;;

스마트폰용 블박 테스트겸 키고달렸는데... 영 건질만한게 없어 이걸 어따쓸까 고민이네요...^.^;;;
(담에 투어때는 함 제대로 써봐야징...)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40분만에 대성리 도착~~~~

집에있는거 불러냈다고 커피한잔 쏘셨습니다....

본의아니게...비싼거골랐다는...^.^;;;;
(바바 아메리카노~~~)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일이...

바이크산지 이제 한달 되가나?

아직도 바이크와 사진찍은적이 한번도 없다는 놀라운 사실!!!!

게다가 박스깠음에도... 박스까는사진조차 안찍었다네요....
(그럼 박스까는 의미가 반감되는데....ㄷㄷㄷ)

밤이라 어둡지만..... 몇장 찍어주었습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보이시죠???

우월한 유전자십니다....
(같이있음 항상 주눅드는 기럭지...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 날밝을때 제대로 찍어주리라~~~~

11시가 되면서 대성리에서 출발....

아까 노면상태는 대충 본지라... 갈때보다는 좀더 속도를 올리고 갔습니다...

올떄는 광장동쪽으로 좀 돌아왔는데....

한산하다보니 이게 훨빠르네요....ㅡ.ㅜ
(나 왜 시내뚫고갔지....OTL)

티맥이 최고속 찍었다고 좋아하던데....

그런데 벌써 출력에 적응되어간다고 투정부리는...ㅎㅎㅎ
(그러게 메뉴얼 가라니깐...ㅡ.ㅡ)

머... 이제 슬슬 밤바리의 매력에 빠진 새내기 라이더....

한동안 어지간히 불려나갈꺼 같아요....ㅎㅎㅎ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