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바이크 수리하느라 참가하지 못했던 더블동 투어~~~

 

아직 엔진은 완성은 안되었지만 일단은 운행이 가능하기에 테스트할겸 일단 나서봤습니다....ㅡ.ㅡ+

(전날 당직이었던지라 틈틈히 잠을 자두었던지라 가까스로 나갈수 있었....ㄷㄷㄷ)

 

일단 서초역 일목님 따님의 결혼식장으로 이동을~~~

 

역시나 토요일... 차가 많아도 너~~~~~무 많습니다....ㄷㄷㄷ

 

세열이형이 보내셨다는 화환~~~

 

왠지 감개무량하기도 하고.... 기분이 묘~~~했던...ㅎㅎㅎ

 

이번에 딸을 보내신 일목님....

 

저희를 너무 반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들 라이딩복장이라 좀 민망하기도 했는데....^.^;;;)

 

따님이 일목님이랑 많이 닯으셨더라구요....

 

예식을 전부 보지는 못하고 식사를 마친후에 바로 축석령으로 달렸습니다~~~

(식사 마치고 나니 예식끝나서 일목님 오셨던....ㄷㄷㄷ)

 

축석령 도착!!!

 

어찌나 길이 막히던지...

 

종덕씨의 로드로 안막히는길로 돌아왔음에도... 어찌나 차가많던지....

 

다들 녹초가.....ㄷㄷㄷ

 

세열이형이랑 통화중인 진이형님...

 

헌터형님이 피로회복하라고~~~~

 

전 박카스덕에 끝까지 갈수 있었습니다.....(~0~) 

 

이후의 루트를 확인중인 종덕씨....

 

광현이형은 뭔가 찾고계신....???

 

우성씨랑 광현이형....

 

앗! 카리칼형님 오셨.....ㅇ.ㅇ

 

카리칼형님 도착하자마자 쉴틈없이 바로 출발을....

 

그나마 다행으로 이후부터는 차량은 많았지만 정체구간은 거의 없어 편하게 온거같네요...ㄷㄷㄷ

 

저는 맨뒤에서 투타타타타타타탁! 타탁! 타타타타타탁! 거리며 일행들 쫒아가기 바빴습니다...ㅋㅋㅋ

(오랜만에 타니 어찌나 무서운지....ㄷㄷㄷ)

 

차타고오신 양권이형...

 

언넝 나으셔요...ㅜ.ㅜ

 

역시 차타고오신 성대형...

 

장봐오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일단부츠부터 가지런히~~~~~

(다 롱부츠라 바르게는 안들어가는....ㅋㅋㅋ)

 

앗! 흔들렸.....^.^;;;

(성일이형, 우성씨 종덕씨...)

 

성대형님 첫째딸이랑 진이형님...

(뒤에 철민이형님도...)

 

낙지를 좋아하는 성대형님 딸들입니다...ㅎㅎㅎ

 

무섭다고 가리는거보다 밝아보여 좋았어요...ㅎㅎㅎ 

 

헌터형님은 도착하자마자 기절을....^.^;;;

 

역시나 남자들이 모이면 꼭하는 그것(?)중.....ㅋㅋㅋ

 

어느새 모두 투입을....!!!

 

드됴 도착한 세열이형~~~

 

하필이면 주말에 양수리를 뚫고오셨다며....ㄷㄷㄷ 

진정한 살충의 자세를 보여주신.....ㄷㄷㄷ

 

바이크에도 살충의 흔적이.....ㄷㄷㄷ

 

이렇게 9대의 더블이가 모였습니다...ㅎㅎㅎ

 

분명히 다 똑같은 더블인데 가만보면 전부 취향이 다른.....ㅎㅎㅎ

 

세열형님이 도착하자마자 베너부터 걸고 본격적으로 시작!!!!

 

하려는데 저를 포함한 4명은 먼저 복귀를 했습니다...

 

내일 갑자기 일이 생겨서리....ㅠ.ㅠ

(일부러 다 비워놨는데 왜 부르냐구....ㅠ0ㅠ)

 

희안하게 출발할때 가득 넣고 출발했더니 집에 도착하자마자 기름 바닥나더군요...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장거리라 힘도 조금들고 당직탓에 졸리기도 했지만 그래도 라이딩하니 쌓인건 좀 풀리고 좋네요...ㅎㅎㅎ

 

그나저나 이제 슬슬 더워지는게 방한용 용품으로는 버티기가 힘들어지는게....ㅡ.ㅡ;;;;;;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