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바람막이가 따로 없어 지비우의를 바람막이 대용으로 써왔었는데...

 

요전에 슬립하면서 옷이 망가진후로는 바람막이없이 다녀서 집에서 꽤나 눈총을 받고있었드랬죠....ㅠ.ㅠ

 

그런데 바매에서 ㅂㅁ자켓을 만드셔서 배포하시더니 더블동에서도 동호회 바람막이를 만드신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잽싸게 2장 신청하여 드디어 오늘 받았습니다...^.^

 

회사서 일은 안하고 택배받으러 갔다온....

(실은 점심때 받아온거에요.....ㅋㅋㅋ) 

 

여친님과 저 둘다 한덩치(?)하기에 둘다 사이즈는 XXL로~~~

 

근데 생각이상으로 큽니다...

 

자켓입고 있어도 안작을꺼 같은 사이즈에요~ ㅎㅎㅎ

 

 자켓과 함께 보내주신 더블동 열쇠고리와 팀 스티커~~~

 

근데 열쇠고리는 다른분께 도착한....ㅠ.ㅠ

(조만간 전국투어있기에 그때 바꾸기로 했네요...ㅎㅎㅎ)

 

여친님 전해주러 간김에 둘이함께 인증샷!!!

 

아머의 바람막이에 동호회로고를 나염해서 나눠주셨는데 넘 이쁘게 잘나와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아머 바람막이 받아보니 참 좋네요...

 

벤트도 등부분 2개에 겨드랑이 2개나 있고...

 

한동안 이거입고 다니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ㅎ

 

그나저나 내 더블이 내일 나오기로 했는데 가능할려나....ㅡ.ㅜ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