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로 인해 쉬는날이기도 하고...

 

같이 RC하던형님이 서킷가자고 조르길래 같이 따라갔다왔습니다...

 

오픈때랑 대회준비때문에 두어번 갔기에 길은 이미 알고있었고...

 

오늘은 그런대로 편하게 갔다왔네요...ㅎㅎㅎ

 

오늘은 귀차니즘으로 전부 동영상으루 대체합니다...

 아침에 출발준비중....

 

비때문에 커버를 덮었는데도 카울이...

 

머...평소에도 출발전에는 항상 이렇게 합니다만...^.^;;;

송정동에서 서킷까지 가는구간 영상입니다...

 

블박메모리가 8기가뿐이라 영상이 다 지워지고 이거만 남았네요...^.^;;;

(32기가 사야하나...ㅡ.ㅜ)

 

서킷 도착하자마자 매장에 등록하고 기어디프랑 여분부품 받은담에 바로 피트로 ㄱㄱㅅ

 

디프달고 허브달고 하느라 정신없어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부랴부랴 끝내놓으니 오후3시... 약속이있어 5시에는 나가야했기에 부랴부랴 충전하고 굴립니다...

동주형이 제차굴리는동안 찍은 영상입니다...

(제영상은....아무도 안찍습니다... 못굴리니까...ㅠ.ㅠ)

 

타이어때문인지 세팅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스로틀을 열면 코너에서 자꾸 옆으로 밀리네요...

 

머...그외에는 너무 편하게 가줘서 정말 재미있게 굴리고왔습니다...

(막판에 슬리퍼가 풀리는바람에 거의 기어가다시피 하긴 했지만...ㅋㅋㅋ)

창균옹이 굴리는 제차영상입니다....

 

보시다시피 얼마못굴렸습니다....ㅋㅋㅋ

 

대충 3팩정도 굴리고 약속때문에 부랴부랴 정리하고 철수했습니다...

 

확실히 5시 넘어가니 귀성차량(?)이 많아져서 달리기 힘들어지네요...^.^;;;

 

갈때는 1시간반정도 걸린거 같은데 올때는 2시간은 걸린거 같더군요....

 

그리고 오늘 오면서 탑박스의 한계를 절실히 느꼈습니다...

 

계기판상으로 Y30을 넘어서니 리어가 살랑살랑거리면서 탑박스가 저항을 받기 시작하더군요....

(순간 놀래서 스로틀 오프시켜버렸습니다....ㄷㄷㄷ)

 

요즘 속도에대한 겁이 좀 없어지긴 했는데 탑박스 유무에 따른 스피드리미트가 확립이 되었네요....

 

아무래도 계기판에 탑박스 리미트용 마킹을 해놔야 할듯합니다....^.^;;;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