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교체후에 비드 밀착이 안되어서그런지 항상 바람이 빠져서 비드빠진채로 공장-집 을 두번정도 주행했었는데...

 

그게 결국은 사단을 내버렸....ㅠ.ㅠ

(아마도 비드가 루버부분을 문대고다닌듯한....ㅠ.ㅠ)

 

일욜날 나가려면 당장 수리해야했는데 일이 바쁘다보니 오후 4시넘어서야 튜브 구하러 뛰어다니는....ㅠ.ㅠ

 

다행히 오렌지홀릭 듀얼단장님께서 여분의 튜브를 가지고 계셔 급하게 공수받아서 엉겁결에 튜브장착을....ㅋㅋㅋㅋ

타이어레버가 없어서 저걸로 타이어 제껴서 튜브 쑤셔넣었....ㅋㅋㅋㅋ

 

넣다가 와셔가 타이어 안으로 빠지는 바람에 생쑈도 하고~ ㅋㅋㅋㅋㅋ

밸브 푸는 공구도 없어서 바람빼고 넣는것도 쉽지 않았....ㅜ.ㅜ

빼낸 순정밸브

작업 완료후 집앞에 주차!

 

저러고 일욜에 광교갔는데.... 너무 오랜만에타서 1시간동안 헤매기만 하다가 집에옴 ㅋㅋㅋㅋㅋㅋ

 

근데 튜브 넣고나니까 왠지 구름성은 더 좋아진게..... 기분탓인가??? ㅋㅋㅋㅋ

 

적어도 바람빠질 걱정은 사라졌음~ ㅋㅋㅋㅋ

(그나저나 레버 언제사지???)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