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a02.tistory.com/340

 

210131 센터 스텐드 교체

790 어드벤처 구입과 동시에 SW-MOTECH의 센터스탠드와 스키드 플레이트를 구입했었습니다. 이제품인데요 제가 여기서 실수를 한것이 있는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ta02.tistory.com

센터스탠드를 S용으로 교체할때 스프링 장력이 너무쎄서 어쩔수없이 SW모텍의 스프링으로 조립해서 항상 스탠드 접을때 불편했는데~

 

 

JMP모토(제임스모터라드)에서 메인스탠드 스프링 거는방법을 알려주는 영상을 마침 찍었네~

 

날잡아서 바로 도전해서 성공!!!

 

근데 이 스프링이 진짜 쎄긴 하다~

 

조경용 철사(옷걸이용보다 쎔) 한가닥으로 했다가 철사가 끊어져서(조인부분말고 걸린부분)

 

철사 2개 이용해서 겨우 성공했음

 

지금도 센터스탠드가 바로 올라오진 않지만 그래도 전보다 훨씬 수월하게 올라온다~

(전에는 발로 들어올려줬으면 지금은 건들면 올라옴~)

 

그리고 스티어링댐퍼를 장착한 후로 키가 댐퍼에 걸려서 주유구가 안열려서 연료탱크캡도 바꿔봤는데....

 

이게 내가 잘못써서인지 넘어지면 주유구로 기름이 새네.....ㅜ.ㅜ

 

결국 790포럼에 나왔던 개조를 하기로 결정!!!

바로 이부분을 뜯어서 걸리는부분을 갈아내는건데~

생각보다 마니 갈아내야하네~

 

저길 갈아내면 키 잠긴상태에서도 저부분이 들어가서 닫는건 가능해진다~

 

아주 좋음~

(대신 닫을때 좀 씨게 눌러야함~)

 

물론 키 있으면 키로 닫는거도 가능~

(근데 얘들은 대체 저걸 왜 사선으로 만들었을까~ 어차피 자동으로 닫치는거도 아닌데~)

 

일요일에는 화전투어가 있는데 82방 애들 모이는날이기도해서 화전구경후 임도초보들 연습이나 하러 가기로함~

화전 처음 가봤는데...... 물골이 살벌하다~

 

심지어 사람들이 어찌나 도전했는지 노면이 다 부서져서 나는 계속 빠질거 같네~

 

근데 연습은 엄청 될거같다~

 

여튼 구경 다했으니 이포보로 튐~

 

이포보에는 모토까미노님과 앨리스님이 사진촬영 연습차 나오셨다~

 

촬영하시는거 몇번 도와드리고 임도 초보들 양평랠리대비 연습을 시키려는데.... 점심시간이네 ㅋㅋㅋㅋㅋ

라면부터 먹자~~~

 

어디서든 라면은 진리지~

 

앨리스님이 찍어주신 사진~

 

그러고보니 나는 왜 자세가 다 똑같냐~ ㅋㅋㅋㅋㅋ

 

모토까미노님이 찍어주신 사진~

 

이건 심지어 현장에서 보정해서 주셨다~ ㅎㅎㅎ

(요즘 핸드폰이 진짜 좋구나~)

마무리하고 험로다녀온 친구들과 합류하러 오렌지 게라지로~

 

미끄러워서 생각보다 연습을 못하긴 했는데.... 머 어찌 되겠지~ㅎㅎㅎ

(못가면 돌아가믄 되니까~)

https://www.relive.cc/view/vevYxrRGkyq

 

Relive '이포보 연습'

나의 모터사이클 라이딩 보기: 이포보 연습

www.relive.cc

오늘의 기록

 

벌써 길이 얼었다 녹았다 반복하는게 양평의 눈물때 고생좀 하겠는데~

 

뻘밭에 빠지는분들 많을거 같다~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