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맨날 알파텐~ 알파텐~ 노래를 불렀는데....

정작 제가산넘은... 다른넘이네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텐덤할일이 많아져서 어차피 살생각이었던지라...

구입했습니다....CH-5 볼레즈...

이전에는 CL33을 사용했었는데...

2년간을 썼더니 폼은 너덜너덜해지고 이래저래 많이 상했더라구요...
(모양도 너무동글동글해서리...ㅜ.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텐덤용으로 구입한 S사이즈...

제꺼랑 구분할라고 다른색 샀는데....잘한거같네요....

쉘자체는 같은걸 쓰는듯한....ㅡ.ㅡ;;;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제가쓸 XL....

머... 전 머리크기때문에 쉘이랑 차이가 별로 안나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두개 까놓고....

써보니 느낌만 보자면 좀더 빵빵한 CL33인듯하네요...

역시나 귀부분은 엄청 편하고...

마침 풀페용 블투이어폰도 구입해놓은지라...이전쓰던걸 여기다 옮겨놓고 새로산걸 다시 시스템에 심어놔야 겠습니다...

무엇보다도 내부 바람구멍이 머리로 직접공급되게 되어있는구조인게 맘에드네요...ㅎㅎㅎ

머 CH5의 성능이야 많은분들이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평들을 하셨으니... 써보고 잡글이나 올려볼께요...^___^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