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기를 쓸만한 시간이 없어 인증샷 하나로 마감하오니 양해바랍니다...
(머 다들 신경안쓰실듯하지만...^.^;;;)

일단 가장말이 많던 사이즈....

그냥 홍진 쓰시던 사이즈 쓰시면 되겠더군요...

문제는 볼패드인데... 이녀석이 볼패드 두께가 다른홍진꺼보다 두꺼워졌습니다...
(쉘형상이 바뀌어서 더 압박이 된다는게 맞는표현일듯합니다...)

그러다보니 볼패드압박이 상당히 심한데요...

그렇다고 한사이즈 크게쓰니... 미세하나마 머리가 흔들립니다...ㅡ.ㅡ;;;
(그렇다고 볼이 편하냐... 그렇지도 않아요...^.^;;;;;;)

그래서 전 XL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일단 크기...남들은 작다 작다 하는데... 전 모르겠습니다....

이쁜건 인정합니다......으흐흐흐흐

패턴은 맘에안들지만....ㅠ.ㅠ
(몬스터 BS가 갖고싶었긔.....흐규흐규흐규)

블루투스 장착은 꽤 편하게 했습니다...

이거사면 쓰려고 구입했던 외장마이크타입 스피커셋...

생각보다 엄청 편하게 장착했습니다...

볼패드 분리하고 귀부분에 벨크로 붙쳐준뒤 장착... 끝이었습니다...ㅎㅎㅎ
(마이크는 양면테잎고정으로 되어있어 그대로 장착이니...ㅎㅎㅎ)

이제 실드안올리고도 블루투스 제어가 가능해졌습니다...으하하하하하하하
(목옆 왼쪽에 고정을....^.^)

신품구입은 아니고 개봉만한 신동품을 구입한것인데...
(전주인께서 PPF필름시전과 이리듐실드교체까정....0ㅇ0)

이리듐실드는 한번쓰고 바로 봉인모드로....
(저랑은 안맞아요... 색들어간실드는...ㅜ.ㅜ)

바로 기본실드로 교체하고 사용했습니다...

핀록시스템은... 역시 좋습니다...

그러나 안경쓰는저에겐... 안경에도 핀록실드가 필요할듯합니다...

그대신... 실드를 절대로 안연다면.... 효과있습니다...

턱받침도 있다보니... 실드내부가 밀폐효과(?)가 있어서 안경온도가 맞춰지면 김이 안서리더군요....

그러나 답답해서 어디 그럴수 있나요.... 계속 열었다 닫았다 반복하면서... 김은 서리다 말다 서리다 말다....

콘텍트렌즈를 해보까??? 하는 생각을 수십번을 하게되네요....ㅡ.ㅡ;;;

방음은 그다지 좋은건 아닌거 같습니다....

대신 풍절음은.... 상당히 적네요....

이거만 쓸땐 몰랐는데....

이거쓰다 CH5 한번썼더니... 태풍이 붑니다......ㄷㄷㄷ
(머 2분도안되어 적응되니 이거도 그냥저냥....)

이부분은 줄었다 하여도 적응되면 느껴지질 않으니 뭐라 말하기 힘드네요...^.^;;;

땀의 배출은 참 좋습니다...

이거쓰면서 머리에 땀난적이 한번도 없을정도니까요....

첨엔 공기순환이 잘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다른헬멧같으면 땀에 쩔어 머리가 제어가 안되는데...

이건 머리가 말라있으니 어느정도(?)는 제어가 되더군요....ㅎㅎㅎ
(그래도 모자안쓰면 제어불가...ㅡ.ㅡ;;;)

머... 저는 홍진이외의 헬멧으로갈 이유가 사라졌음니다... 이제....

헬멧하나는 홍진메니아로 충분할듯하네요....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