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집앞에 주차를 하다가 무게중심이 쏠리면서 우측으로 그대로 제자리꿍을 하는바람에....ㅠ.ㅠ

마커로 도색할까했지만 점점히 너무도 많은곳이 긁힌탓에...

결국 모토스티커에 의뢰해서 데칼튠을 받았습니다....

좀 시일을 넉넉히 두어 근 2주만에 드디어 차량을 인도받았네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 뒤쪽은 가방덕에 잔기스하나도 안생겼고... 앞쪽의 사이드카울만 타격이...ㅠ.ㅠ
(미러카울도 데미지가있지만...그건...머...ㅜ.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튠한부분만 클로즈업...

원랜 전체를 같은색으로 데칼로 덮을생각이었으나 모토스티커측에서 카본으로 덮는게 어떠냐고 제안하여 저렇게 꾸미게 되었습니다...

그외에 로고밑에 들어간 데칼은 그동안 붙이고싶어 구해다녔는데 못구한것들... 이참에 데칼로 만들어서 붙여줬습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는김에 그동안 뿌옇게 보이던 블랙박스의 위치도 이동해주었습니다...

앞부분은 전면카울 아래에....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리어는 탑박스 아래에...

이로서 방수문제가 생기긴 하는데... 일단 물받이를 보강한후에 전용박스를 만들어 자리를 옮겨줘야 할듯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업하면서 함께 작업한 저의 알파텐~

그동안 패턴이 맘에 들지 않았었는데... 이참에 제가 RC할때 쓰던 바디패턴으로 바꿔봤습니다~~~

단색이 아니기에 업체측에서도 상당히 고심을 하셨던걸로 알고있는데...

결국은 틈새의 벌어짐은 카본으로 덮으면서 커버를 하셨더군요...ㅎㅎㅎ
(자세히 보면 카본이 좀 걸리지만... 멀리서보면 꽤 잘나왔습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허전한 뒤통수에는 블랙버드를....ㅋㅋㅋ
(요즘 제 마스코트화 되고있는 녀석입니다...ㅋㅋㅋ)

블랙박스는 앞뒤를 뒤집다보니 화질이 희안하게 뒤가 잘나오는 형상이 되어서 조금 아쉽게 되었네요...

카메라위치는 한번더 이동이 있을듯하지만... 지금의 위치에서 크게 변하진 않을듯합니다...ㅎㅎㅎ

그리고 헬멧은 이게 기스의 두려움에서 해방된 느낌이네요...

기스나면 업체가서 만들어달라면 되니까요....ㅎㅎㅎ

아... 이제 시즌시작이다 싶었는데 추워지고 눈소식들리고... 빨리 달려야 할텐데요....ㅠ.ㅠ
(준비 다해놨는뎅..ㅠ.ㅠ)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