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부로 더블이 봉인하게 되었습니다...ㅠ.ㅠ

 

지난번 포천 아우토반 다녀온뒤에 엔진에서 이상한 소음과 진동이 있었는데...

 

오늘 센터에서 상담받아본결과 2번크랭크에 문제가 생긴듯하다고 하네요....ㅠ.ㅠ

(믿을만한분인데다가 저도 단순한 고장은 아니라고 생각은 했지만....)

 

아무래도 큰돈이 나갈듯하기에 어느정도 자금이 모일때까지는 봉인해야 할듯하네요...

(그렇다고 적금 깰수도 없고....ㅠ.ㅠ)

 

일단 중고엔진을 구할지... 오버홀하면서 부품들 새로살지... 좀 신중하게 고민해야 할거같습니다...

 

백이상은 깨질듯하네요....ㅠ.ㅠ

(공간이랑 에어공구만 있음 내가 하겠건만....ㅠ.ㅠ)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