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내린 엔진 뜯어보곤 기겁을 하곤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져서 큰맘먹고 사고쳐버렸습니다....ㅡ.ㅜ

 

일단 에어임팩 (3/8인치)랑 에어건...

 

그리고 20L짜리 에어컴프레셔...

 

사이즈도 아담하고 좋더군요...ㅎㅎㅎ

 

바퀴달고... 다리달고... 에어필터 달고... 니플달고...

 

아쉬운건 에어컴프레셔에 메뉴얼이 없어서 살짜기 당황을....ㅋㅋㅋ

(뭐~ 없어도 조립은 후다닥~~~~ㅋㅋㅋ)

 

설치하고 보일러실에 넣어놓고 충전해보니... 좋네요....

 

그동안 이거없어서 궁상떨던거도 왠지 아쉽고...

 

단점이라면 용량이 작다보니 라인을 길게 끌지 못할거 같아서 어찌해야하나...하는게 걱정이네요...ㅠ.ㅠ

(보일러실에서 적어도 10미터이상은 나와야 되는데...ㅜ.ㅠ)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