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여름에 우연하게 구입한 호넷용 3가방 세트!!!

 

디스크걸려서 제대로 걷지도 못하면서 가방사겠다고 터미널가서 낑낑대며 사왔는데요...

 

이제서야 장착을 했습니다...ㄷㄷㄷ

 

 

독일의 SW모텍의 호넷전용 탈부착용 브라켓을 가공해서 장착했습니다...

 

각도가 전부 미묘하게 틀려서 이리 저리 휘어서 겨우 잡아봤네요...ㄷㄷㄷ

(그덕에 칠은 여기저기 다 까지고....ㅠ.ㅠ)

 

회사에 바이스가 있어서 거기다 물리고 이리저리 휘어서 자리잡아주고 스텝용브라켓은 기존브라켓을 잘라서 구멍 새로뚫어주었네요...ㄷㄷㄷ

 

 

뒤쪽 브라켓은 도저히 자리가 안나와 그냥 2조각으로 자른담에 고정의 목적만 이루었습니다....ㅡ.ㅜ 

 

자리가 안나오다보니 리어윙커는 안드로메다로....ㅠ.ㅠ

 

 

장착한 모습....

 

사이드백은 K33N으로 골랐는데 이거도 생각보다 크더군요...ㄷㄷㄷ

 

V35쓰시는분들은 어찌다니시나 궁금하더라구요...ㄷㄷㄷ

 

 

가방 달았을때랑 안달았을때의 폭차이...

 

가방 끌리지말라고 머플러슬라이더도 달아주었는데.....

 

그냥 텐덤스텝이 되어버렸네요...^.^;;;

 

 

측면에서 본모습...

 

위치는 잘 잡힌거 같네요~

 

가방위치가 텐덤자 손잡이로 쓰기 좋게 자리가 잡혔더라구요~

 

손잡이에 스폰지좀 덧대서 잡기 쉽게 해줘야겠네요...

 

장착하고 고속테스트를 해보니 생각보단 바람의 저항을 덜받더군요...

 

Y00키로까지 달려보았는데 뒤가 좀 붕 뜨는 느낌이 있긴 한데 못달릴정도는 아니더군요...

 

도로 연결부분마다 튀어나와있어서 붕~붕~ 날라대는바람에 더 땡겨보진 못했네요...

 

좀더 노면 좋은곳에서 테스트를 해봐야 알겠지만 강성은 문제없는듯해 다행이네요...

 

이제 리어윙커만 해결하면 될....꺼같은데....

 

타이어랑 브레이크패드가 돈달라네요....ㅠ.ㅠ

 

요즘 왜케 돈달라그러지....ㅜ.ㅜ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