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풀리고 정식으로 모임가진건 오늘이 처음이네요...ㅎㅎㅎ

간만에 화성의 카페회원의 치킨집으로 모였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출발전 여의도에서 모여서 출발했습니다.

분명히 이번주에 결정난 번개였는데도 첫모임이다보니 많이들 나오셨네요...ㅎㅎㅎ
(주차할데없어 공원안쪽으로 몇대 들어갔다가 관리인한테 혼났습니다...ㅡ.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다 오기 기다리면서 수다떠는중...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집결장소인 화성의 한 치킨집...

공단건물에 있는곳이라 주말만되면 주차장은 저희차지입니다...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올줄알고 미리 준비해주신 치킨 6마리...

여기에 3마리나 더 튀겨주셨어요...ㅎㅎㅎ
(갈때마다 어찌나 닭을 많이 주시는지... 항상 배터지게 먹고오네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들 인사하고 먹을준비하고... 나름 분주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자잘한 세팅은 스스로....
(스스로의 일은~ 스스로 하자~~~~ 알아서 척!척!척! 스스로 어른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가 끝나자마자 벌어진 정비시간....

미션오일갈겠다고 3대가 한꺼번에 궁둥이 뜯어재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미션오일 넣는중....

오일이 점도가 쎄니 잘 안되나보네요...
(튜브라 넣긴 편하지만...)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한방을도 남김없이 쭈~~~~~욱 짜줘야 합니다...
(하나가 정량인지라...)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오일갈아서 신중하게 작업하시네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밸브간극 볼려고 헤드까고 있는중...

이날 밸브간극맞춘차만 4대입니다...
(다행히 복귀중에 퍼진차는 없습니다...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헤어지기전에 단체사진 준비중....

카페대문도 바꿀겸 일렬로 쭈~~~~욱 서봤습니다...
(이렇게 서본거도 반년이상 지났네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대문용사진...

카페지기가 편집해서 사용하겠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정면에서는 넘 작게보여서 옆에서도 찍어봤습니다...

이건 제 대문쓸려구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 메가젯카페 따라하기~~~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체사진!!!

카메라 타이머쓰는게 익숙치 않아 이거하나 겨우 건졌습니다...
(첨 써봤거든요...)

그래도 카메라스텐드챙겨가서 다행이었네요...
(어찌 아무도 스텐드를 안가져올수가...ㄷㄷㄷ)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