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일배운다고 아버지의 지인네 공장에서 일을 시작했는데...

그일이 토요일까지 하다보니 일요일에는 계속 쓰러져있었네요...ㅎㅎㅎ

오늘은 기운차리고 투어행렬에 몸담고 왔습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청평호 근처에 있던 삼겹살집입니다...

훈제로 나오던데... 멋있더군요...

무엇보다 좋은점은 9900원에 무한리필이라는점!!!
(질도 좋고 양도좋았습니다...ㅋ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총 6명이 뭉쳐서 움직였습니다...

저포함 메가젯 2대, 프리윙125 1대, 보이저250 1대, 넥스 1대, VJF250 1대... 이렇게...
(제가 다니던카페가 아닌 바이크홀릭이라는 네이버카페회원분들이라... 제가아는분은 두분뿐이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 찍고 돌아서니 다들 저기서 사진찍고 계시더군요...
(저도 저기서 찍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기굽고있는 경철이형.....
(얼마전 애마를 보내고 펄아이를 사오셨습니다...ㅡ.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들 연기와 싸우며 먹었습니다...

야외에서 먹으니 좋더군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기먹고있는 저희를 찍고계시길래 저도....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꼐서 꼼장어를 서비스로 주셔서 열쒸미 굽고 있습니다...
(원래는 따로나오는거던데...)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열쒸미 고기먹고 앞에 밭에서 노는데 머하는지 구경오시네요...

밭에 앉자있는데 저희앞에있던 메뚜기....

혼자 웅크리더니 갑자기 물들어와있는 밭으로 다이빙.....익사했습니다...
(고 메뚜기의 명복을...)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배도부르고 원래 투어의 목적(?)이라고 하는 꽃구경을 위해서 청평호 에서 양평가는길에서 잠시 휴식을...
(앞에 무슨 산이 있던데 이름이 화이산이던가???)

그런데 쉬면서 음료수먹다보니... 사진이 없습니다....ㅡ.ㅡ;;;;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긴 커피박물관이라고 하는곳입니다.....

그런데....5시부터 입장불가이고 저희가 도착한시간은 5시 40분.....OTL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몰랐습니다... 영업시간을....흑흑흑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1층의 커피숖에 갈까했으나 가격의 압박으로 물러서고 말았네요....

먼커피에 금가루가 들어갔는지... 그리비싼지....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흡연자분들은 한쪽에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도 커피마시는곳같더군요... 안에 테이블하고 세팅이 되어있는데...

그런데 희안한건 차는 낡았는데 대시보드는 새거데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저 찍는사람들 잘찍습니다...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들른곳은 양수리의 피아노폭포...

커피박물관이 날아감에 그냥헤어지기 아쉬워 이리로 향했네요...
(이미 해는 뉘엿뉘엿....)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사진을 찍고나서... 폭포의 물줄기는 멈추었습니다....
(이게 인공폭포라는거 오늘알았습니다...ㅡ.ㅡ;;;)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계산에서 소리난다고 계단 만져보고있는 성배형....

소리나는계단... 다 좋은데 넘 시끄럽더군요...

위아래로 4명이 동시에 지나가니 이미 음악은 사라지고 소음이....^.^;;;;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피아노화장실(?)에서 찍은 공원의 벗꽃....

이제 담주부터는 못보겠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의문에 화단입니다....

저희들끼리는 이녀석이 곰이냐? 아니냐?로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결국은 곰이다 2 아니다 2로 판결이 안났네요...
(2분은 기권...)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남/여 화장실의 한가운데에 있던 모형....

물흐르면서 가운데나무에 차면 탁! 하고 기울어지면서 소리나던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마지막에는 해산하느냐 저녁먹느냐로 의견나누다보니 정작 단체사진을 못찍었네요...^.^;;;

60~80정도의 저속투어로 갔다왔더니 8리터의 연료 5칸중에 3칸만으로 150키로를 달리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보업이후로 이렇게 연비좋았던건 처음이었네요...^.^;;;

연비가 좋은건 좋은데... 졸려서 혼났습니다...^.^;;;
(5시간 자고 나갔더니....ㄷㄷㄷ)

나중에 헤어지고 난후에는 열쒸미 쏘면서 부랴부랴 집에 들어왔습니다...

해가 지니 여기저기로 투어떠났던 라이더들이 열씸히 복귀를 하고있더군요....

간만에 장거리 다녀오니 기분도 좋고... 배도 부르고.... 넘 좋네요...ㅎㅎㅎ
(점심에 먹은게 아직도 배부르니....행복합니다...하하하하)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