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젯을 구입한지도 어느덧 1년하고도 4개월...

오너라이더가 되고서도 그동안 가보지 못한곳이 있었으니...

모든라이더들의 주요밤바리 코스라 불리는 양평 봉주르카페와 송탄 미쓰리버거!!!

여태 한번도 못가봤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메가젯카페동생이 밤바리 가자고 꼬시더군요...

바로 미쓰리 가자! 하고 출발했습니다!!!...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역에서 9시에 만나 평택으로 출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효대교를 건너 계속 직진만 하면 도착하더군요...
(이렇게 쉬운걸 왜 그동안 못간거지???)

미쓰리버거 입구모습입니다...

여기서 뒤돌아보니 미쓰진버거도 보이더군요...
(문닫아서 가보진 못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스테이크 칠리를... 동생은 스테이크 불고기를...

둘다 스페셜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후 인증샷!

정말 양이 엄청나네요...ㄷㄷㄷ

반먹으니 한끼식사로 느껴지고...

다 먹으니 확실한 과식이...ㄷㄷㄷ

다 먹고나서 가족들 갖다주려고 2개 더 사갔습니다...
(저희 누나 엄청 좋아하더군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복귀가 급했기에 따로 해간사진은 안찍고 스쿠터사진 한방 찍어줬습니다...

귀가 동영상도 찍었는데 맘이급해 좀 거칠게 주행하다보니 공개가 꺼려지네요...^.^;;;
(핸드폰 바꾸고 또다시 동영상재미가 생겼습니다...ㅎㅎㅎ)

글쓰고있는 지금도 먹고싶네요... 진짜 맛있던뎅...ㅎㅎㅎ
(칠리소스가 저한테 딱이더군요...ㅋㅋㅋ)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