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아는동생과 예기를 하다가 갑자기 모임에 나가게되어 그동생을 데리고 갔더니...

동호회에서 얘를 좋아하는녀석이 생겨버렸네요....^.^;;;;

그리하여 팔자에도 없는 큐피트(?)가 되어 지원다녀왔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전날 당직근무섰는데... 살아돌아올수 있을까????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더블이 부활신고도 겸합니다.....

예전보다 더 이뻐졌어요~~~~~^__________^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대성리서 잠시 휴식을 위해 정차....

길.... 무지하게 밀립니다....

바이크가 지나갈자리조차 없네요....ㅠ.ㅠ

친구녀석은 얼마전에 사고가 나는바람에.....

제스쿠터로 동생 텐덤하고 따라옵니다....
(제가 미리말했더니... 얘도 당연하게(?) 친구뒤에 탑니다....ㅋㅋㅋ)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알고보니 자라섬축제때문에 가평까지만 밀리더라는....

바이크열기때문에 저먼저 대피를...

만약에 그대로 친구따라 왔다면......

더블이도.....저도..... 불타버렸을꺼에요....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은 공개되도 상관없다......

그녀만은......이라는 포스의 친구녀석....

그리하여 이후사진은 안찍었습니다....
(머.. 자기들이 알아서 찍더군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안쪽까지 들어온적은 첨이네요...

경치도 좋고... 다좋은데.....

졸리네요....

결국 둘이서 놀아라~~~~ 나는 잘란다....하고 결국 벤치에 쓰러졌다는.....ㅡ.ㅜ

추워서 잠들진 않았는데....

한 3분지나니 사방에서 카메라 셔터소리가.....ㅡ.ㅡ;;;;
(심지어는 제머리 바로앞에서 폰카로 연사찍으시던분도 계시더군요....저랑 눈도 마주치셨다는....ㅡ.ㅡ)

머... 얼굴안나왔으니 그냥 넘어갑니다....ㅋㅋㅋ
(전 쿨(?)하니까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복귀길은 스쿠터 전원문제로 제가 뒤에서 가드쳐주며 천천히 복귀....

역시나 말도안되는 정체가....

특히 가평주변... 최강정체입니다.....
(먼축제가 밤새도록 하나요~~~)

일단 복귀길도 대성리서 쉬었다 갑니다....
(딱 중간인거 같아요... 쉬기좋고....)

이후엔 밥먹고 영화보고... 잠에취한채 머한지도 기억이 없네요....

먼가 끌려다니긴 했는데.... 나중엔 멍해서 헤어질때 기억이....
(동생녀석 헤어질때 저보는 표정이 불안해 보이더라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겨우겨우 집에 주차시키고 커서씌워줬습니다....

덩치... 골딩이 포스 쩔더군요....

골딩이 커버인데 커버 딱맞습니다....ㅡ.ㅡ;;;;
(사이드케이스 할라고 했는데.... 그거하면 커버 안씌워질지도....ㄷㄷㄷ)

오늘의 교훈은......

어딜가든 속도가 맞아야한다....임미다.....
(이러나 저러나 엔진만 죽어라~~~~)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