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추워져도 계속 타고다녔지만 혹한기라는 철원은 그동안 꿈도 못꾸던 찰나...

일목님의 호출에 저에겐 신나라 철원 다녀왔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포천진입전 축성령 휴게소...

보통 더블엑스가 모이면 전부 시꺼먼게 보통인데... 오늘은 알록달록합니다...ㅎㅎㅎ
(일목님 캔드레드....헌터님 화이트....제꺼 다크블루....)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출발전 수다를~~~~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목님 말씀 경청중....(헌터님 작품...)

이야기에 너무 심취한 나머지 여기서 주유하는걸 까먹고 출발하고 맙니다...^.^;;;
(이때 기름양이 게이지상 절반이었지만 추정상 5/2정도였던....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축석령에서 출발해서 고석정에 도착!!!

밥먹을려고 하는데 가는데마다 문을 닫은....OTL

다행히 인근에 만두집이 문을 열었네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선택된 만두전골!!!

대짜로 시켰는데 어찌나 많던지....ㄷㄷㄷ

맛도 좋았습니다...

만두가 어찌나큰지 저는 4개정도가 한계인듯하고 헌터님도 2개밖에 못드시더라구요...ㅎㅎㅎ
(너무 컸어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한탄강 전망대 도착!!!

지난번 더블동정모때 오고나서 이번이 두번째네요...

그사이 많이 바뀌었더군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목님과 전 열씸히 더블이 사진을 찍어댑니다....ㅎㅎㅎ
(그래도 일목님께선 디카로... 저? 폰카로....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 역시 사진으론 안나오네요...

풍경상 느낌으로는 완전 알프스였는데....에잇!!!!ㅜ.ㅜ

멀리 보이는 산에 눈이내린상태에서 주변을 병풍처럼 펼쳐져있다보니...

정말 주변경관이 장관이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열씸히 주변풍경 담으시는 일목님과 헌터님~~~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이곳이 이렇게 바뀌었더군요...

엄태웅.... 어느새 철원 홍보대사가 ......
(그런데 솔직히 여기 분위기랑은 안어울려요.... 너~~~~~무너무너무너무....ㅡ.ㅡ;;;)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1박2일의 영향인것인가....

이건 대체....ㅡ.ㅡ;;;
(대충 훌터보니 꽝이 가장 좋아보이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할때마다 더블이들도 한컷씩 찍어줍니다...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철새보러 달리다 잠시 정차중...

아무래도 이곳이 일목님께서 철새 찍으시는곳 같은데....

오늘은 볼수 없었습니다...ㅜ.ㅜ
(군데군데 두엄(?)이 떨어진거빼곤 노면 참 좋던데.... 달리고 싶었습니다...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각도 참 좋았는데.... 참 좋았는데.... 역광....OTL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완전 무장한 헌터님....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먼가가 이상하신지... 바이크에서 안내리시는.....
(원래 3대다 세워둔거 찍고싶었는뎁.....ㅡ.ㅜ)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달려오시는 헌터님.......
(카메라의 한계....OTL)

이제 복귀합시다~~~~하고 출발하려는데 기름이 간당간당....ㄷㄷㄷ
(가득 넣고 이때 적산거리가 260키로....ㄷㄷㄷ)

복귀중 첫번째 주유소에서 바로 가득! 을 외치고 기름가격을 보니......1998원...OTL
(나때문에 여기섰는데 안넣을수도 없고.... 속으로 좌절을 외쳤습니다...ㅠ.ㅠ)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갈때도 차가 좀 많았는데.....

복귀할때는 정말 장난아니네요....

부득이하게 계속 갓길주행.....

일목님 - 헌터님 - 저 순으로 달리는데....

헌터님 뒤에 붙자니..... 흙이 마구 올라오고....

멀리 떨어지자니..... 뒤쳐질듯하고....

결국 중간 중간 독자노선(?)을 타면서 뒤쳐지지 않도록(?) 나름 따라가면서 집결지에 도착을 했습니다....헥헥헥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떠나기전 마지막사진....

포천 롯데월드(?....아! 리아!!!!)에서 마지막으로 인사를 나누고 복귀하면서 앞에분들이 하나둘씩 사라지며 그렇게 이번주말 투어를 마무리 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참가한 단체투어였네요...

한두대의 라이딩은 중간중간 했지만 오늘처럼 그룹으로 달린 주행은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ㅎㅎㅎ

역시나 일목님께선 포천과 철원이 주무대이신만큼 익숙하게 저희 인도해주셨고 그만큼 헌터님이랑 저도 편하게 갔다올수 있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오늘하루 참 많은 예기를 들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인터넷에서도 배울수없는것들......

살면서 경험으로만 터득할 수 있는것들을 배운거 같네요...ㅎㅎㅎ

앞으로 일목님 귀찮아하실정도로 따라다니면서 수양을 좀 쌓아야 할꺼같습니다...

오늘 정말 많은걸 배운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