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주말을 앞두고 갑자기 찾아온 장염....

그로인해 주말을 통째로 날릴뻔하다가 가까스로 토요일오후에 부활을 하여 주변에 이 불쌍한 중생 거둬주실분을 찾아해맸습니다...

마침 더블동 헌터님께서 시간이 나신다하여 시즌시작전에 간단하게 웜업주행하러 가자~ 하곤 일요일 늦지감치 출발을 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동네까지 와주신 헌터님의 모습~~~

원래 집합장소는 공덕동 헌터님 댁이었는데 요즘 주차시소음으로 골머리를 썩는 저를 위해서 순정머플러를 하사하여 주셨습니다....ㅠ.ㅠ

그러고보니 그때 들떠서 감사하단 말씀을 못드리고 왔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ㅠ.ㅠ

머플러를 집에 갖다놓고 양평라이더스원을 향해서 무정차로 꼬우~ 꼬우~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햇볕은 따시지만 아직은 바람이 차더군요...

게다가 날씨가 좋으니 차들이 다 쏟아져나와서 길이 어찌나 막히던지....ㅡ.ㅡ;;;

좀 고생은 했지만 무사히 라이더스원에 도착을~ 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언손도 녹일겸 레스비를 들고 따땃한(?) 햇볕을 맏기위해 밖으로 나왔습니다...

저희가 타이밍이 안좋았는지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할리 두대외엔 아무도 안계시더군요...

어찌나 조용하던지~~~~

그렇게 수다를 떨다보니 예기거리도 떨어지고... 저흰...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폰카놀이를 시작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헌터님도 폰카놀이~~~~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폰카놀이가 끝나면 웹서핑~~~~
(역시 데이터사용량은 무제한이~~~~)

그러다 문득 뒤를 돌아봤는데 더블이 한대가 어느새 주차되어있더군요....ㅇ.ㅇ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블루버드였던 녀석....

이제 슬슬 차량수가 줄어들고있기에 어찌나 반갑던지~~~~ㅎㅎㅎ

그렇게 저희가 차를 구경하면서 누굴까??? 어떤사람일까??? 연신 궁금해 하고있으니 어느새 저희뒤에서 저흴 보고계시더군요...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성함을 못여쭤봤네요...^.^;;;

그냥 무작정 반가운맘에....ㅋㅋㅋ

구입한지 얼마안되셨다고 하셨는데 라이딩경력은 저희보다 훨씬많으시던....

그렇게 대화를 계속 나누고 있는데 저희를 바라보는 또다른 눈빛이 느껴져 무심결에 고개를 드니....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제가 바라보는방향에 바메 드래그님이 계시더군요....

제가 얼굴만 보고 고개 돌리니 좀 무안하셨나 여기저기 둘러보곤 그냥 들어가시더라구요...^.^;;;
(전 연애인보면 아는척 안합니다... 왠지 민망시러워서~~~~ㅎㅎㅎ)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예기를 계속 하다가 저희것도 보여드리고 이것저것 많은 예기를 나눴네요...

우연찮게도 3대다 98년식 캬브버전 더블이이기도 하고~~~~ㅎㅎㅎ

그렇게 한 한시간을 토론을 하다가 복귀걱정에 부랴부랴 짐을 챙겨서 떠날채비를 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 넘어진거 수리한게 잘붙었나 검사중입니다....ㅋㅋㅋ

라이더스원에서 출발한 저희... 그대로 헤어지긴 아쉬워 이번에 새로생긴 라이딩 하우스로 출발을 합니다~~~~

그런데 오다보니 삼패가기전에 라이더힐(맞나요? 이름이 가물가물.... 워낙에 금방지나가서리..)이라는 카페가 또 문을 열었더군요...

할리타시는분들이 어찌나 많으시던지....

잠깐 들를까 싶기도했는데 걍 지나쳐 왔습니다... 바이크세울데도 없더라는...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또 쉬지않고 달려 라이딩하우스에 도착을 했습니다~~~

나갈때도 차가많더니 역시나 올때도 차가.....아이구 힘들어라~~~~ㄷㄷㄷ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머 입구사진이야 워낙에 많이들 찍으셔서 생략하겠습니다...

일단 들어왔을때의 느낌은 아~ 카페구나~ 특히 카페베네나 커핀그루나무같은 카페랑 비슷하다는 느낌?

단 차이가 있다면 포인트로 된 부분들에는 바이크와 헬멧, 슈트등 바이크에 관련된게 진열되어 있다는거 정도네요...

클릭하시면 원본사이즈의 그림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규모에 비해서 데스크의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라이더를 위한 카페치곤 헬멧보관장소가 전무하다는게....^.^;;;

라이더치고 헬멧 안가지고 다니시는분은 없는데 카페내에는 헬멧을 보관할만한 곳이 없는듯하더군요...

그렇다고 데스크에 맏길수도 없는거고...

바이크에 걸어놓기는 더욱불안하죠... 앞에 델곳이 많아서 항상 볼수있는거도 아닌지라...
(걍 인도에 사람들 피해안가게 주차해야합니다... 주차공간이 따로없어요....ㅠ.ㅠ)

쓰고보니 불만만 늘어놓았네요...^.^;;;

그런데 핫초코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 둘다 핫초코로 마셨는데 너무 뜨겁지도 또 너무차지도 않게 정말 마시기 좋은 온도로 갖다주시더라구요...ㅎㅎㅎ

몸이 차가워진상태였는데 너무뜨거운게 들어가면 화상을 입으니까 그렇게 주신게 아닐까 싶었습니다...ㅎㅎㅎ
(너무 깊게 들어갔나요???ㅎㅎㅎ)

점점 라이더들이 갈곳이 많아진다는거... 이건 좋은거겠죠???  점점 인식도 바뀌어 간다는 뜻이기도 하겠구요...ㅎㅎㅎ



이건 양평에서 복귀할때 찍은 헌터님 주행모습입니다...

차가 워낙에 많다보니 전부 담지는 못했네요...ㅠ.ㅠ

그리고 이번주행에서 확실히 결정했습니다....

블박 카메라 앞뒤 바꾸기로....ㅜ.ㅜ

이건 화질이 너무 안나와요.....ㅠ.ㅠ

올리는사람도 민망한 화질이니 좀더 크기가 작은 후방카메라를 앞으로 옮겨서 달아줘야 겠네요...

그럼 이번주는 이거작업부터~~~~ㅡ.ㅡb

Posted by 배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