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탑 제거후 바이크를 싣고 다니다보니 적재함을 항시 개방한 상태로 다니게 되었는데 

 

이게 적재함을 개방하고 다니니 물건 넣어놓고 다니기도 애매하고 불안해서 장착하기로 결심!

드디어 구입한 스피드커버

포장은 스폰지로 꼼꼼하고 기스안나게 잘 싸여있음

 

덩치가 있어서 싸기 쉽지않은데~

 

하지만 볼트는 빼먹고 보내셨......ㅠ.ㅠ

(피스는 어따가 팔아묵은거냐???)

 

센터 레일의 위치를 잡고 사이드레일과 합쳐서 피스로 가조립을 한뒤에 타공완료!

 

센터레일도 일부러 꽉끼게 만든건지 안들어가서 고민 많이 했음 ㅋㅋㅋㅋ

(적재함 커버를 잘라야하나... 엄청 고민을...)

 

구멍뚫은뒤엔 실리콘과 양면테잎으로 꼼꼼하게 사이드를 접착해주고~

도어쪽 마감재는 달까 말까 고민하다가 도어장착에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장착하기로 결정

 

하드탑 장착때 뚫린 구멍이 있기에 마감재에 구멍을 새로뚫어서 장착완료!

(리벳도 공구갈기 귀찮아서 제가 가지고있던 리벳으로 ㅋㅋㅋㅋ)

커버 연 모습과 닫은모습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 덮은채로 하루 방치하니까 가죽 벌써 늘어졌음ㅋㅋㅋㅋㅋ

 

처음엔 너무 빡빡해서 이거 어떻게 쓰나 고민했는데 걱정안해도 될듯

Posted by 배워니
,